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식물성 음료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입니다. 기존 두유 제품과 비교해서 좀 더 묽고 부드러운게 특징입니다.
(24개 기준, 현재 최저가 14,880원)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제품의 가격대는 24개 세트 기준 다나와 검색가격으로 1.4~1.6만원대입니다. 개당 가격으로 환산해보면 600원정도입니다. 아무래도 낱개로 구매하는것보다는 세트로 구매하는게 확실히 저렴합니다.
요즘 우유나 두유대신 마실 음료수를 찾다 식물성음료에 관심이 있어서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24개 세트로 구매해봤습니다.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제품에는 아몬드 추출액 95% 라서 두유처럼 아몬드유라고 불러도 될거 같습니다.
보통 이런 견과류 추출액 제품들이 칼로리가 어느정도 있을것으로 예상했는데 예상과 달리 190ml 한팩당 칼로리가 45kcal 밖에 안됩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입니다.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아몬드추출액 95.0% (아몬드:미국산), 정제수, 설탕, 정제소금(국산), 탄산칼슘, 프로필렌글리콜, 산도조절제, 해바라기레시틴, 젤란검, 몽크후르츠농축과즙(중국산), 수크랄로스(감미료), 합성향료, 꽃이끼추출물, 포스트바이오틱스3종유산균혼합분말[말토덱스트린, 열처리혼합유산균3종(L. acidophilus, L. casei, L. plantarum)]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칼로리는 45kcal 이며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3g, 당류 2g, 지방 3.3g, 단백질 1g, 칼슘 230mg, 비타민D 3.3ug 입니다.
원래 먹을때는 빨대를 사용해 먹는데 이번에는 점성이나 색상이 어떤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컵에 따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유보다 점성이 훨씬 약한 물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색상은 흰색에 가까운 아주 연한 베이지색입니다.
컵에 따라 놓고 보니 멀리서 보면 우유와 구분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점도도 낮아서 물과 비슷한 수준이라 더욱 더 우유와 구분이 안갑니다.
실제 맛을 보면 담백한 쌀음료 같다는 생각입니다.
점성은 우유와 비슷하지만 우유보다 좀 더 연한 수준이고
원래 아몬드에는 단맛이 없지만 먹기 좋게 하기 위해 감미료인 수크랄로스를 넣어 단맛은 제법 있는편입니다.
그런데 보통 감미료를 사용하면 첫맛은 달지만 뒷맛에서 약맛같은 감미료맛이 남는게 일반적인데 동원 그린 덴마크 아몬드 190ml 제품은 그런 뒷맛이 전혀 없고 깔끔합니다.
부드럽게 먹기 좋은 제품인데가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아침에 식사대용 또는 시리얼과 함께 먹기 좋은 식물성 음료입니다.
보통 견과류를 재료로 하는 식물성 음료 제품들은 오래동안 보관하면 밑에 침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 드시기 전에 잘 흔들어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