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식물성 음료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6개 기준, 현재 최저가 3,750원) 입니다.
제품명만 봐도 어떤 재료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쉽게 짐작이 갑니다.
귀리를 주 재료로 만들었으며 언스위트 제품이라 당을 추가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칼로리 걱정 업이 드시기 편한 제품입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제품의 가격대는 24개 세트 기준 다나와 검색가 1.2~1.6만원대입니다. 주재료인 오트가 단가가 높은 재료가 아니라서 그런지 일반 두유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제품의 특징은 핀란드산 오트 100%를 사용하며 맷돌 방식으로 세번 갈아 부드러운 맛이 나며 비건인증을 받은 오트음료입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제품에는 오트원액 8%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한팩에는 400mg의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원재료를 살펴보면 핀란드산 오트원액 85%, 정제수, 영양강화제, 외국산 고올레인산해바라기유, 식염, 산도조절제, 유화제, 합성향료가 들어갑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칼로리는 75kcal 이며 나트륨 93mg, 탄수화물 14g, 당류 0.7g, 지방 1.5g, 단백질 1.6g 입니다.
곡물 특유의 식이섬유 1.5g과 칼슘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 5개월입니다.
상온 보관 제품이지만 유통기한이 긴편은 아닙니다.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도록 빨대를 제공하고 있는데 환경을 생각해서 플라스틱 빨대가 아니라 종이 빨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부러지는 타입의 종이 빨대라서 환경뿐만 아니라 편의성 측면에서도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곡물을 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 제품들은 드시기 전에 꼭 흔들어서 드셔야 합니다.
곡물 특유의 침전물이 발생하는데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꼭 드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색상은 연한 흰색이며 투명도가 높아서 얼핏보면 쌀뜨물과 비슷합니다.
가만히 두면 침전물이 가라앉는데 그러면 더 투명도가 높아져 마치 그냥 물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점도도 낮아서 점도 수준은 물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맛은 잘 알려진 쌀음료수와 비슷한데 대신 단맛이 없기 때문에 약간 밋밋하게 느겨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인위적인 단맛이 없는대신 곡물특유의 당성분에서 나오는 단맛이 아주 약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거부감이 전혀 없는 맛입니다.
먹고 나서도 입에 걸리는 느낌이 전혀 없고 아주 깔끔합니다.
평상시 음료수 대신 먹어도 좋은데
속이 불편한날 끼니를 먹기 어려운 그런날 드시기에도 적당합니다.
속부담이 전혀 없기때문에 아침에 공복에 드시기에도 적당합니다.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비건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