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뉴바이오제약 네오 물집방지패드(현재 최저가 1,900원) 입니다.
신발을 새로 구매해서 사용할때 특히 필요한 제품인데 가끔 운동화같은 경우도 뒷부분이 단단하게 만들어진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도 초반에 발뒷부분에 상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집에 한두개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한번쯤은 사용하게 되는 일종의 비상상비약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뉴바이오제약 네오 물집방지패드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1900~2900원대입니다.
일반 밴드 제품치고는 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인데 이유가 있습니다.
단순히 발뒤꿈치에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구두를 오래 신다보면 발가락 특히 발가락에 물집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밴드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입니다.
뉴바이오제약 네오 물집방지패드 제품 포장 사진을 보시면 마찰로 인해 상청나 물집이 생기기 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엄지발가락, 다섯번째발가락 그리고 발뒤꿈치 요렇게 세군데에 마찰로 인한 상처가 잘 생기는데 각 위치에 사용하기 적당한 모양과 크기의 밴드 복합구성으로 된 제품입니다.
3매입이라고 되어 있는데 같은 모양의 밴드가 3매 들어있는게 아니라 사용 위치에 따라 크기와 모양이 다른 세종류의 밴드로 구성되어 있어서입니다.
제품 포장 뒷부분에 실제 어떤 밴드로 구성되어 있는지 실제 모양이 그려져있습니다.
발뒤꿈치용이 가운데 밴드이며 좌측이 주로 발가락부분 우측은 발뒤꿈치하고 발뒤꿈치중에서도 발바닥에 가깝게 붙이는 용도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발에 상처가 나기전에 부착하는 제품입니다.
밴드에 살균거즈가 없는 순수한 밴드만 있는 제품이라 상처가 난 곳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밴드 표면이 살짝 거친 느낌입니다. 실제 사용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부착면은 부드러운데 표면은 약간 섬유느낌입니다. 너무 매끄러운 재질일 경우 신발이 벗겨지거나 하는 문제점이 있기때문에 표면에 어느정도 마찰력이 있도록 살짝 거친표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뉴바이오제약 네오 물집방지패드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첫째 얼마나 오래동안 잘 붙어있는가?
둘째 주름이 발생하는 부위에 부착하는 제품이라 불편하지 않은가입니다.
일단 부착력이 상당히 강한 제품이라 오전에 한번 붙이면 하루종일 잘 붙어있습니다.
오후에 집에와서 필요가 없어져서 떼어내기전까지는 그대로 부착되어 있어서 실제 부착 가능 시간은 상당히 긴편입닏.
그리고 결에 따라 신축성이 다르기는 하지만 피부가 졉혀지는 정도는 충분히 잘 견디기 때문에 발뒤꿈치처럼 피부가 접혀지는 부위에 부착해도 쉽게 떨어지지 않고 불편함도 적은편입니다.
마지막으로 표면이 섬유조직처럼 약간의 마찰력이 있어서 신반을신어도 쉽게 벗겨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가끔 매끄러운 밴드를 붙이면 뒤꿈치부분이 미끄러워 신발이 쉽게 벗겨지는 문제점이 있는데 뉴바이오제약 네오 물집방지패드 제품은 어느정도 마찰력이 있어서 신발이 쉽게 벗겨지지 않아 편리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거즈가 없는 밴드 제품이라 사용하시기전에 피부에 상처여부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처가 나기전에 사용하는 제품이며 상처가 있다면 거즈가 있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셔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