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현재 최저가 2,660원) 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닭가슴살 신제품 제품으로 그동안의 밋밋한 닭가슴살에 지친 분들을 위해 맛있으면서 영양적으로 과하지 않은 중도를 잘 지킨 제품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일반 닭가슴살의 모습과는 확연하게 다른 색상의 소스를 사요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맛과 식감을 제공해줄지 알아보겠습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2600~2900원대입니다. 130g 기준으로 일반 닭가슴살 한팩에 비하면 양이 좀 더 많은편이지만 가격도 약간 더 높은편입니다.
블랙소이 소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포장지를 통해 보이는 강렬한 소스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블랙소이 소스가 아니라 소스에 불향까지 입혔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에는 단백질 함량이 무려 29g이나 됩니다. 하루에 한팩만 드셔도 충분한 수준입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에는 국내산 닭가슴살 56%를 사용하며 블랙소이소스 30.77%입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조리 방법은 냉동상태에서 그대로 전자레인지 1분30초 조리하시면 됩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닭가슴살, 블랙소이소스, 마늘, 대두유, 정제수, 복합조미식품, 매실추출베이스를 사용합니다. 소스의 원산지는 외국산이 많이 홉한된 상황인데 현실적으로 국내산만 사용하기는 어려워보입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30g당 190kcal 이며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9g, 당류 9g, 지방 4.2g, 단백질 29g 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칼로리와 지방, 당함량이 약간 높은편이고 고단백이지만 나트륨 함량이 소스가 첨가된 닭가슴살 제품치고는 상당히 낮은편입니다.
냉동상태라 소스가 같이 냉동상태로 유지되는 모습입니다.
냉장해동후 전자레인지 1분 30초 조리후 모습입니다.
얼핏보면 짜장소스같아 보이는데 향에서는 소이소스 향이 강한편입니다.
단면을 보니 닭가슴살 특유의 살결이 보이는데 일단 보기에는 약간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느낌이 보입니다.
일단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잘라 줍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제품의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한조각 먹어봤는데
일단 부드러운 식감은 예상은 상당히 퍽퍽한 식감일것이라 생각했는데
반대로 쫄깃쫄깃한 수준의 맛이는 닭가슴살이었습니다.
보기와는 달리 예상밖의 만족스러운 식감입니다.
그리고 맛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약간 짠맛에 강한 단맛이 잘 어우러지고 거기에 불향이 입혀져 아주 매력적인 단짠소스맛입입니다.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샐러드가 아니라 그냥 한접시 바로 먹을거 같은 맛있는 맛입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이 단짠소스라서 샐러드에는 비슷한 계열의 오리엔탈 드레싱을 사용했습니다.
푸드나무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블랙소이 130g 제품의 특징은
첫째 소스입니다.
색상으로는 보이는 강렬한 블랙색상에 걸맞는
단짠조합이 최고입니다.
거기에 불향까지 입혀 누구나 좋아할만한 블랙 불갈비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샐러드가 아니더라도 그냥 먹기에도 충분히 맛있는 닭가슴살제품입니다.
다음은 식감인데
일단 부드러운 식감은 아닙니다.
예전에 먹어봤던 수비드제품처럼 그런 부드러운 식감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아주 퍽퍽한 느낌도아닙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들어간 제품들이 대부분 소스의 수분기때문에
대체로 식감이 부드러운편입니다.
그런데 단순히 부드러운게 아니라 쫄깃쫄깃한 식감이 강한편입니다.
일단 씹는 식감의 재미와 함께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을 잘 제거한 조합입니다.
샐러드로 만들어 드실 경우 드레싱은 짠맛계열의 간장 소스 기반의 드레싱을 선택하시는게 잘 어울리거 같습니다.
제품 칼로리도 소스때문인지 다른 제품에 비해 30~40%정도 높은은 수준인점은 고려하고 드셔야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