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현재 최저가 17,090원)는 기존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BBQ 체어보다 시트 사이즈가 확장된 제품입니다.
확장된 시트 사이즈로 앉을 때 더욱 안정적인 착석감을 주며 손쉽게 접을 수 있어 수납에도 용이합니다.
설치와 이동이 간편하기 때문에 캠핑뿐만 아니라 낚시,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하면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는 수납 시 41x54.5cm, 설치 시 41x39.5x35cm의 사이즈인데요.
와이드가 아닌 스트롱 BBQ 체어의 사이즈가 41x32x33cm(수납 시 41x45cm)라 확실히 더 넓어진 걸 수치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는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전용 파우치도 제품과 동일한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의 시트는 600D 폴리에스테르, 프레임은 스틸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개당 1.23kg으로 작은 사이즈만큼 편하게 들고 휴대하여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6살 딸아이가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에 앉은 모습인데요.
시트 사이즈 넓이가 충분하기 때문에 아이가 앉았을 때 충분히 공간이 남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어른이 앉은 상태에서도 BBQ 체어임에도 의자가 작아 불편하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트 내부에는 폼 재질의 내장재가 들어 있어 푹신한 착석함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했습니다.
무엇보다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는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네요.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는 의자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다리를 올려놓거나 쿨러 또는 폴딩 박스의 스탠드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릴랙스 체어에 편하게 앉아 BBQ 체어에 다리를 올려놓으면 더욱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63L 사이즈의 폴딩박스를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에 올려놓은 모습인데요.
시트가 넓은 만큼 기존 BBQ 체어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폴딩박스를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 캠핑 용품들이 가득 들어 있는 상태인데도 충분히 하중을 견디며 2박 3일 동안 편하게 스탠드로 활용이 가능했네요.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는 단품 구매도 가능하지만 2개 세트로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구성으로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세트로 구매하는 게 가격적인 면에서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전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를 편하게 수납해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캠핑을 하면서 메인으로 사용할 용도보다 보조 또는 스탠드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BBQ 체어가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캠핑 용품들의 전용 스탠드를 구매하면 일체감이나 감성적으로 더 좋기야 하겠지만 그만큼 지출이 늘어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도 몇 가지 전용 스탠드를 활용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BBQ 체어를 활용해 폴딩박스 등을 올려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대용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캠핑 용품을 구매하는 것과 세팅하는 것에는 답이 없습니다.
그래서 캠핑장을 가보면 중복되는 아이템들이 있을 수 있지만 모든 캠핑용품들을 남들과 다 똑같이 세팅하는 분들은 없으니까요.
캠핑을 하다 보면 하나둘 자신에게 맞는 제품들을 활용하게 되기도 하고 합리적이면서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세팅으로 바꾸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저 또한 점차 캠핑 용품들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노마드 와이드 스트롱 BBQ 체어도 그런 용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보조용 캠핑의자를 구매하려거나 스탠드 대용으로 활용할 제품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BBQ 체어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