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 태슬 파라솔
날씨가 더워진 것도 있는데 햇볕이 너무 나도 강해 절로 눈을 찌푸리게 되더라고요.
가볍게 공원에 나가 피크닉을 즐길 때에도 이제는 그늘이 아니면 땀이 흐를 정도인데요.
그래서 감성도 챙기면서 그늘 아래 시원한 공간을 만들어줄 파라솔을 사용해 봤습니다.
바로 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 파라솔(현재 최저가 52,822원)이라는 제품입니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파라솔은 캠핑이나 바캉스,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할 때 간편하게 펼치기만 하면 그늘을 만들 수 있는데요.
지금 172cm에 높이 170~240cm로 뜨거운 햇볕 아래 휴식 같은 그늘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튼튼한 내구성과 자외선 차단, 그리고 손쉬운 설치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나무 그늘이 많지 않은 집 앞 공원에 피크닉을 즐기러 나갈 때도 가지고 다녀봤습니다.
안정적인 4각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어 파라솔을 설치할 수 있으며 8개의 고정 팩을 활용해 바람에도 넘어지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줄 수 있습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특별히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한데요.
파라솔을 설치하기 전 받침대를 튼튼하게 고정시켜 주면 더욱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170cm부터 240cm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 30도 각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파라솔을 설치하고 간단히 피크닉을 즐길 준비를 해봤는데요.
해의 방향에 따라 파라솔을 옮겨 그늘을 맞춰주면 나만의 쉼터가 완성됩니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파라솔은 UPF50+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원단을 사용해 한 여름에도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공원에서는 물론, 해수욕장에서도 파라솔을 설치하면 뜨거운 햇볕 아래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늘만 만드는 것이 아닌 자외선까지 차단해 주기 때문에 살이 타는 것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고요.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 파라솔은 밝은 아이보리 컬러에 태슬이 달려 있어 감성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데요.
전체적으로 캠핑 용품들이 밝은 화이트나 아이보리 계열일 경우 세트처럼 잘 어울립니다.
파라솔 자체의 무게는 2.8kg으로 들고 다니는데 무리는 없지만 받침대까지 모두 세트의 무게는 4.9kg으로 조금은 무게가 나가네요.
아무래도 파라솔의 길이가 있기 때문에 전용 파우치에 넣은 상태에서 길이가 긴 편이라 전체적인 공간보다 길게 넣을 수 있는 공간을 필요로 하긴 합니다.
그래도 대략 릴랙스 체어 정도의 길이기 때문에 승용차에도 충분히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 태슬 파라솔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아이보리 컬러에 태슬이 달려 있는 제품이라 감성 캠핑에도 활용하기 좋은 캠핑 용품이었습니다.
릴랙스 체어 정도의 길이로 승용차에 수납하여 가지고 다니는데도 부담이 없으며 어디에서든 편하게 그늘을 만들 수 있었네요.
가볍게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때나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모래를 가지고 놀 때에도 파라솔을 사용해 그늘을 만들면 피부가 타는 것도 방지할 수 있고요.
감성은 물론,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다 보니 텐트를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피크닉을 즐기실 분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