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모기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대비책을 마련하기 위해 새로운 전기모기채를 구매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현재 최저가 10,210원) 입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제품의 가격대는 2개 세트 기준으로 다나와 검색가 15000~18000원대입니다. 1개를 구매할 경우 1만원내외에 구매가 가능한데 2개를 구매하면 가격이 1.5배정도인것을 생각하면 2개를 구매해서 지인들과 함께 나눠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도 가족들에게 나눠주려고 2개를 구매했습니다.
대신 해외구매 제품이라 배송시간을 적어도 일주일정도 고려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2개를 구매하면 가격대가 좀 더 저렴해지기때문에 2개 세트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판매자마다 혼용해서 판매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물건이 같은 색상 제품이라 같은 제품으로 2개를 구매했습니다.
모기채 고전압이 무려 3000V나 됩니다.
기존에도 3000V 지원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도 있고 국내산 제품도 사용해본 경험이 있었는데 3000V 제품이 확실히 모기나 벌레를 한번에 잘 잡는거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잡을때 소리가 좀 더 크다는점입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제품 구성품입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본체, 스탠딩 받침대, 충전케이블구성입니다.
참고로 스탠딩 받침대는 단순히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를 세워놓는 용도입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손잡이에는 동작LED와 충전LED가 있습니다.
요즘은 모두 2중 안전장치가 기본이 되어서 버튼도 2개로 나눠져있습니다.
아래쪽 버튼이 ON/OFF LED ON모드입니다.
위에 있는 버튼이 아래쪽 버튼을 ON상태로 놓은 상태에서 누르면 전기채가 동작하게 됩니다.
저전력 충전만 지원하기때문에 마이크로5핀 포트를 사용합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망은 3중구조로 돠어 있어서 바깥쪽 그물망은 손이 닿아도 감전이 되지 않기는 하지만 안전을 위해 절대 접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안쪽의 고전압망은 외부망보다 좀 더 촘촘하게 되어 있습니다.
망 안쪽에는 플라스틱 지지대 4개가 외부망/내부망을 분리해주면서 고정시켜주고 있습니다.
안전측면에서 꽤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야간에 모기 유인을 통해 잡아주는 유인용 LED 기능도 있습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가 동작중일때는 붉은색 LED가 켜집니다.
야간에 요렇게 스탠딩 받침대를 사용해 세워놓고 ON2 모드로 놓으며 유인용 LED가 켜지면서 자동으로 동작하게 됩니다. 다만 유인용 모드는 특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제품은 3000V 고전압을 사용해 모기 잡는 능력은 확실합니다.
웬만해서는 한번만 스치면 바로 잡아버립니다.
물론 모기채가 아무리 잘 잡아줘도 사람이 제대로 휘둘러야하는점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집인에서 돌아다니는 초파리도 잘 잡아줍니다.
초파리들이 보통 크기가 작아 모기채 사이를 지나가는 경우도 많은데
이츠미 2in1 전기모기채 제품은 중간에 있는 고전압망의 간격이 좁아 작은 초파리도 바로 잡아줍니다.
그리고 야간에는 유인용LED를 사용해 자동으로 잡아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유인용 LED를 사용할때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주변에 밝기가 더 밝은 광원이 없어야 한다는점입니다.
더 밝은 광원이 있으면 오히려 그쪽으로 가게 되는 특성이 있어서 잘 안잡히니
사용하실때는 가능하면 어두운데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구매하실때는 가능하면 2개 세트로 구매하신은것을 추천드립니다.
1개 구매하는경우도다 50%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