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플씨드 투탑 손목보호대(현재 최저가 7,900원) 입니다.
플씨드 투탑 손목보호대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7900원대입니다.
배송비까지 합하면 1만원내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플씨드 투탑 손목보호대 제품의 크기는 총길이 42.5cm 이며 폭은 7.5cm 입니다.
재질은 네오프렌 재질입니다.
전체 모습을 보면 팔목을 한번 감싸주는 구조에 신축성이 좋은 띠가 붙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체 길이는 41~42cm정도 되는데 전체 길이는 크게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오른쪽부분을 팔에 한번 감아 준다음 나머지 벨트로 강하게 조여주는 타입이라 이정도 길이면 충분해보입니다.
팔목에 한번 감아주는 부분은 절반의 길이가 12cm정도 되기때문에 실제 둘레 길이는 24cm정도됩니다. 다만 안쪽에 벨크로 테이프로 붙여야 하기때문에 실제 사용 가능한 팔목의 둘레 길이는 20~22cm정도됩니다.
벨트 부분의 폭은 5cm정도입니다.
손목에 감는 부분의 폭은 8cm 정도입니다.
사용 방법은 우선 팔목에 감는 부분을 한번 감싸준다음 벨크로 테이프로 고정시켜줍니다.
다음 나머지 벨트 부분을 손목에 두른 다음 벨크로 테이프로 붙여주면 됩니다.
이때 팔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고려해 적당한 힘으로 조여주시면 됩니다.
너무 강하게 조이면 팔목이 움직이지 않게되지만 대신 압박이 너무 강하면 자국이 심하게 남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집에서 홈트를 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팔목이나 발목, 무릎같은 경우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기때문에 보호장구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플씨드 투탑 손목보호대 제품은 제품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손목보호용 제품이며 손목을 강하게 지지해 주는 동시에 손목이 쉽게 꺽이거나 무리가 가지 않도록 지지해주기때문에 팔목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또는 운동후 팔목에 무리가 간경우 팔목이 꺽이지 않도록 유지해야 하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팔목에 직접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재질이라 팔목 피부에 자극을 최대한 적게 유지하면서 바깥쪽 벨트를 사용해 강하게 2중으로 조여줄 수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면서 효과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