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E LED 스트링 가드
밤중 야간 캠핑을 하다 보면 눈에 잘 띄지 않는 스트링에 걸려 넘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야간에는 얇은 줄이 잘 보이지 않거든요.
그래서인지 어른들은 인지하고 다닌다고 해도 아이들은 너무 쉽게 걸려 넘어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안전하게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그만큼 안전용품에도 신경을 쓰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야간에 조금이라도 스트링에 걸려 넘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LED 스트링 가드를 사용해 봤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NOMADE LED 스트링 가드'(현재 최저가 1,000원)라는 제품입니다.
개당 가격은 평균적으로 1천 원대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아무래도 텐트를 고정하는데 많은 스트링이 사용되기 때문에 25개 묶음으로 구매했습니다.
NOMADE LED 스트링 가드는 텐트 사이트를 구축한 후 로프 스트링에 발이 걸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레인보우로 이 외에도 블루와 그린, 레드가 있습니다.
유연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로프 스트링에 쉽게 채결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생활방수 정도는 가능해 비가 조금 내리는 날씨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전지는 손쉽게 교체가 가능한 CR2032-3V 단추형 건전지가 사용됩니다.
처음 개봉 시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배터리 사이에 들어 있는 간지를 제거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지를 제거한 후 눌러 테스트를 해보니 제대로 전원이 들어오네요.
유연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으로든 로프 스트링에 걸어주기만 하면 사용 준비는 끝입니다.
고리의 방향은 NOMADE LED 스트링 가드가 떨어지지 않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낮에는 주변이 밝기 때문에 NOMADE LED 스트링 가드의 빛이 잘 보이진 않는데요.
본체를 눌러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1번 클릭 시 LED가 빠르게 점등되며 2번 클릭 시 느리게 3번 클릭 시 LED가 지속적으로 켜져 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4번 클릭 시에는 LED가 꺼지게 되고요.
밤이 되니 NOMADE LED 스트링 가드의 효과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나는데요.
어두컴컴한 주변 환경에서 LED 스트링 가드의 빛이 확연하게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무래도 목적에 맞게 밤중 로프 스트링에 걸려 넘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설치하는 안전용품이다 보니 확실히 눈에 띄어야 하는데요.
1개만 설치할 경우 제대로 보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이 다니는 동선에 있는 로프 스트링에 여러 개의 NOMADE LED 스트링 가드를 설치해 주는 게 좋습니다.
이날 캠핑에는 6m가 넘는 리빙쉘을 설치하다 보니 스트링이 많아 25개를 구매했는데도 조금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하나의 로프 스트링에 최소 3개 이상씩 설치를 하다 보니 부족하다는 느낌도 들었지만 그만큼 스트링에 걸려 넘어지는 일 없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NOMADE LED 스트링 가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 캠핑을 하면서 밤에 로프 스트링에 걸리지 않도록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었습니다.
하나당 가격에는 부담이 없기 때문에 여러 개를 구매해 리빙쉘 전체 로프 스트링에 여러 개의 LED 스트링 가드를 설치할 수 있었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는 텐트 종류에 따라 필요한 만큼 수량을 구매해 사용하면 유용할 거 같습니다.
특히, 아기가 있는 집의 경우 너무나도 쉽게 줄에 걸려 넘어지는 걸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안전한 캠핑을 위해 꼭 필수로 사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져 한여름에는 캠핑을 즐기기 힘들기 때문에 이제는 시원한 계곡이 있는 곳으로 장소를 옮겨야 할 거 같네요.
더운 날씨에 유의하시어 안전한 캠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