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홍삼제품 동원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 10g 50포(1개 기준, 현재 최저가 39,500원) 입니다. 아이용 홍삼제품들은 대부분 비슷한 특징이 있습니다. 일단 맛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들이 홍삼의 쓴맛을 당연히 싫어하기때문에 단맛이 나는 과즙등을 사용해 맛있게 만든다는 특징이 있고 둘째는 성인용 제품과 달리 홍삼의 유효성분이 적게 들어갑니다.
동원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 10g 50포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를 통해 검색해보면 4만원내외입니다.
유아용 제품이라 캐릭터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일단 포장지만 보고도 호응도가 달라지기때문에 성인용 제품과는 좀 다른 관점에서 봐야합니다.
그래서 같은 제품들도 그 당시 나름 인기있는 캐릭터로 리뉴얼을 자주 진행하는데 타요 캐릭터는 인기가 꽤 오래 유지되서 그런지 여전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감과 맛을 내기 위해 사과맛이 나는 젤리형태입니다.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사용한 홍삼농축액과 사과농축액을 사용합니다.
홍삼농축액은 2%이며 사과농축액은 22%입니다.
단순히 보면 홍삼제품이라기보다는 사과맛 젤리느낌입니다.
동원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국내산 사과농축액, 시클로덱스트림시럽, 아가베시럽, 자일리톨, 천연향료, 국내산 홍삼농축액, 젤리성분용 혼합제제등이 사용됩니다. 그밖에 미량이지만 비타민 혼합제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원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 10g 50포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1포기준 나트륨 10mg, 탄수화물 4g, 당류 2g, 지방 0.5g미만, 단백질 0.5g미만입니다.
이지컷 형태의 스틱 포장이라 먹기에 편합니다.
개봉하고 나서 밑부분을 살짝 눌러주면 젤리가 쏙 하고 올라옵니다.
일단 아이가 어느정도 호기심을 가지고 있어야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젤리 형태로 되어 있다는점이 마음에 듭니다.
어른 입맛으로 평가를 하자면 단맛은 사과농축액이 들어가서 제법 단맛이 강한편이고
홍삼농축액이 2%로 적은양이 들어가지만 은근히 홍삼의 향과 맛이 제법 나는편입니다.
처음에는 홍삼의 향과 맛때문에 아이가 싫어하지 않을까 했는데
젤리형태라 식감도 쫄깃하면서 재미있게 먹을수 있는데다
사과농축액이 들어가 단맛과 함께 홍삼의 쓴맛을 가려주기 때문에
꽤 잘먹어서 안심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이고 있는데 제 입맛에도 맞아서 같이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