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간시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에서 검색하면 대략 2700~2800원대입니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신제품으로 유아용 간식 특성상 양은 적지만 가격대는 높은편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의 포장지를 보면 [우리아이 첫간식] 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요 문구가 중요한 이유는 보통 유아용 간식을 처음 선택하게 되면 맛에 대해 민간해지지 않도록 짠맛, 단맛등 강한 맛이 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편입니다.
가능하면 원재료 하나 또는 두가지 정도를 혼합해 사용하는 정도라서 성인이 먹어보면 아무런 맛도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녹여 먹거나 입에 오래동안 머물면서 재료 특유의 맛을 느낄수 있기때문에 유아용 첫간식으로 선택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옐로우 제품은 감귤 원료를 미량 넣은 현미 원재료 제품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에는 국내산 유기농 현미 98%에 유기농 감귤즙 2%를 사용합니다.
유기농 제품답게 유기가공식품 인증 마크와 번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은 재미있는 특징이 있는데 바로 손에 묻지 않는다는점입니다. 겉면이 바삭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가루가 없기때문에 과자 가루가 손에 묻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유기농 제품답게 화학첨가제나 인공색소, 향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유아용 제품 특성상 한봉지의 양이 적더라도 한번에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지퍼백 포장은 필수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내용량 30g당 칼로리는 115kcal 이며 나트륨 0g, 탄수화물 24g, 당류 0g, 지방 0.9g, 단백질 3g 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유기농 현미와 유기농 감귤즙만 사용합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롱스틱 제품이라 길이가 긴편입니다.
아이가 한손에 잡고 조금식 입에 물고 녹여 먹기 좋은 길이입니다.
두께도 얇은편이라 아이가 먹기에 편리합니다.
베베당 유기농 롱스틱 옐로우 감귤현미 30g 제품은
일단 유기농 현미와 감귤증이외에는 일체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일단 안심먹거리에 해당하는 제품이라 유아용 제품으로 적당하고
편리한점중에 하나는 표면이 매끄러우면서 과자가루가 없기때문에
아이가 과자를 먹는 중간에 과자가루가 묻을 염려가 없다는점입니다.
식감은 바삭하지만 입에 넣고 오물 거리면 쉽게 물러지는 식감이라
당연하지만 유아용으로 적당한 제품입니다.
성인 기준으로 맛을 설명드리자면
제 입맛에는 정말 아무런 맛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입안에 넣고 오물거리면 현미 특유의 고소한 맛이 약간 느껴지지만 감귤즙의 양도 적어서 그런지 곡물 특유의 고소한맛외에는 아무런 맛도, 간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