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입니다.
이 제품 역시 베베당에서 최근에 출시한 [우리아이 첫간식] 컨셉의 제품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유아용 간식을 처음 선택하게 되면 맛에 대해 민간해지지 않도록 짠맛, 단맛등 강한 맛이 나는 성분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에서 검색하면 대략 2100~2200원대입니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신제품으로 유아용 간식 특성상 양은 적지만 가격대는 높은편입니다.
가능하면 원재료 하나 또는 두가지 정도를 혼합해 사용하는 정도라서 성인이 먹어보면 맛과 간이 모두 약한편이라 아무런 맛도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녹여 먹거나 입에 오래동안 머물면서 재료 특유의 맛을 느낄수 있기때문에 유아용 첫간식으로 선택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에는 국내산 유기농 현미 99.3%와 국내산 유기농단호박분말 0.6% 그리고 이탈리아산 자연치즈 0.1%가 사용됩니다.
유아용 제품이라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유기가공식품 표시와 함께 HACCP 인증 마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유아들이 보통 과자를 먹을때 손에 든 상태에서 입에 넣기 때문에 과자가루가 발생하면 여기 저기 날리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런데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은 가루를 최소화시켜 손에 묻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체의 화학첨가제나 인공색소, 향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아용 제품 특성상 한봉지의 양이 적더라도 한번에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지퍼백 포장은 필수입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내용량 50g당 칼로리는 200kcal 이며 나트륨 0g, 탄수화물 41g, 당류 1g, 지방 1.7g, 단백질 4g 입니다.
미량이지만 현미에도 지방과 당성분이 존재하고 치즈에는 지방성분이 있기때문에 지방과 당성분이 약간 있습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유기농 현미, 국내산 유기농단호박분말, 이탈리아산 자연치즈입니다.
나트륨과 같은 추가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현미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 습기로 인해 눅눅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금속코팅된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베당 유기농 현미팝 단호박플러스 50g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현미와 단호박분말 이탈리아산 자연치즈외에는 일체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일단 안심먹거리에 해당하는 제품이라 유아용 제품으로 적당해보입니다.
식감은 다른 유아용 과자와 비슷하게 바삭하지만 입에 넣고 오물 거리면 쉽게 물러지는 식감이라서 유아용으로 적당한 제품입니다.
크기가 작고 동글동글한 모양이라서 삼키지 않도록만 주의하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