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현재 최저가 2,820원) 제품과 제일약품 제일파프 쿨 5매입(현재 최저가 1,940원) 제품입니다. 두 제품 모두 부착포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부착포가 함께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격 2800원대이며 쿨 5매입 제품은 1800~2700원대입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 제품먼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제품포장은 밀봉포장방식이며 부착포는 따로 분리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프 부착부분의 약용성분이 마르지 않도록 밀봉포장 및 지퍼백포장방식을 사용합니다.
핫 제품답게 온찜질 효과 및 만성통증에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 제품의 유통기한은 3년입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 제품의 유효성분입니다. dl캄파, 박하유, 유칼리유, 노닐산바닐릴아미드가 들어갑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제품의 부착포 부착 부위는 천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은 젤라진 재질에 약용성분이 도포되어 있습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도 핫 제품과 포장이나 제품 구성은 동일합니다.
만성통증보다는 급하게 다친 상처나 근육통등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쿨 제품답게 우수한 청량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의 유통기한은 3년입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에 사용된 성분은 L멘톨, 티몰, dl캄파, 박하유, 유칼리유가 들어갑니다. 핫 제품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원료가 들어가는대신 각 성분함량은 다릅니다. 아마도 멘톨성분이 차가운 청량감을 주는 원료인거 같습니다.
단순히 겉보기 모양만으로는 핫/쿨 제품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사용후 서로 혼용되지 않도록 잘 보관해야 할거 같습니다.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쿨 5매입 제품 서로간의 성분 비교입니다.
일단 쿨 제품에 좀 더 다양한 성분이 들어가는대신 각 성분의 함량이 약간씩 다릅니다.
핫 제품에 들어가는 노닐산바닐릴아미드 성분이 뜨거운 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요즘 팔쪽 근육통때문에 파스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쿨 5매입 제품을 모두 사용해본 느낌을 정리해보면
제일약품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은 일단 사용감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쿨 제품이 원래 청량감을 주기는 하지만 파스 자체가 통증완화를 위해 자극적인 약물을 사용해서 그런지 청량감은 초반에는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무뎌지는 느낌입니다.
통증의 완화나 사용감 모두 일반 파스하고 대동소이한 수준입니다.
피부가 약한분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대신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5매입 제품은 호불호가 상당히 강하게 나눠질거 같습니다.
상당히 여러종류의 파스 제품을 사용해봤고 핫/쿨 분리된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강렬하게 뜨거운 느낌을 주는 제품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처음 파프를 붙이고 나서 5분정도 지나면서 피부에서 약간씩 따끔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더니 그 이후로 엄청난 열기가 느껴집니다.
타사의 핫 파프 제품의 열기가 10점으로 한다면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제품은 딱 5배이상은 더 뜨거운 느낌입니다. 피부 자극이 너무 강해서 1시간정도 사용하다 중간에 파프를 중간에 떼어낸 다음에도 화끈거리는 느낌이 사라지지 않고 유지가 됩니다. 몇시간이 지나도 열감이 사라지지 않고 화끈거리는 자극감이 꽤 강하게 유지됩니다.
참고로 피부에 조그마한 상처라도 있거나
피부가 약한분이라면 제일약품 제일파프 핫 제품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신 통증의 세기가 강해 강한 파스가 필요한분이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에 대해 민감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쿨 제품은 자주 사용할거 같은데 핫 제품은 아마 앞으로 사용하지 않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