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신신제약 신신 에어파스 EX 200ml(현재 최저가 1,430원)입니다.
보통 집에서 사용하는 파스 제품들은 대부분 붙이는 제품이지만 이런 제품들은 주로 좁은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가끔 넓은 부위 통증에 사용해야할 필요성이 있을때 유용한 제품이 바로 에어파스입니다.
신신제약 신신 에어파스 EX 200ml 제품의 가격대는 1400~2900원대로 대체로 저렴한 편입니다.
에어파스 특징상 주로 오래된 통증용이라기 보다는 급하게 발생한 통증에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운동이나 작업을 하나 삔곳, 타박상, 근육통등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신제약 신신 에어파스 EX 200ml 유효성분을 살펴보면 디펜히드라민, l멘톨, 살리실산메틸, dl캄파이며 첨가제로 액화석유가스와 에탄올이 들어갑니다.
운동경기를 보다보면 선수들이 가벼운 부상상황에서 뿌리는 스프레이 파스를 사용하는것을 볼 수 있는데 스프레이 파스 제품에는 에탄올이 들어있어서 순간적으로 냉찜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제품이라 스프레이 제품만의 주의사항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당연히 여름철 뜨거운 고온환경에 노출이 되면 안되며 사용하시기 전에 꼭 흔들어 사용하고 가능하면 인체에서 20cm이상 떨어진 상태에서 골고루 분사해야 합니다.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하면 액상이 피부 한군데에 뭉쳐 분사될수 있습니다.
원액이 그대로 피부에 닿을수 있으니 이런 경우 발진이나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골고루 뿌려지도록 거리를 20cm이상 유지해주는게 좋습니다.
스프레이 제품들은 대부분 LPG를 사용하기때문에 화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화기가 없더라도 밀폐된 공간에서는 사용량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신신제약 신신 에어파스 EX 20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조일 기준 3년입니다.
스프레이 헤드에는 보호링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보호링을 제거한 다음 통증부위에 골고루 뿌려주시면 됩니다.
에탄올이 들어 있어서 순간적으로 차가운 느낌이 듭니다.
냉찜질의 효과를 아주 잠깐이지만 느낄 수 있습니다.
붙이는 파스 제품이 좁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약물을 지속적으로 투입시켜주는 역할이라면
에어파스 제품은 넓은 부위에 신속하게 뿌리는 제품이라 단순히 효과측면에서는 붙이는 파스 보다는 약하게 느껴집니다. 효과/지속시간 모두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지만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고 무었보다 다리나 종아리, 허벅지처럼 넓은 부위에 사용할때는 붙이는 제품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냉한 느낌이 들지만 살리실산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면 확실히 파스 본연의 화끈거리는 느낌도 납니다.
특히 붙이는 파스처럼 피부에 오래 붙어 있어서 파스자국이나 피부발진이 발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