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크리넥스 제품 라인업중에 몇달전까지만 해도 가장 등급이 높은 최상위 등급이었던 제품 크리넥스 NEW 수프림 소프트 입니다. 크리넥스 화장지 제품들은 부드러운 정도와 원단의 품질에 따라 라인업이 있는데 그중에서 최상위 등급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그만큼 더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촉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보면 길이에 따라 27m 제품과 30m 제품이 있고 포장 규격에 따라 6롤 12롤 24롤 30롤 제품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트나 온라인 판매채널에 따라 가격차이도 좀 있으니 최저가로 알아보시려면 다나와의 검색을 통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크리넥스 NEW 수프림 소프트 27m (30롤) 기준으로는 오프라인 마트에서는 행사가로 구매해도 2만원내외는되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근에 전체적인 물가 상승으로 펄프제품들도 가격이 오르고 있는거 같습니다.
크리넥스 NEW 수프림 소프트 27m (30롤)(현재 최저가 21,390원)제품에는 로션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냥 만져도 부드러운 촉감이고 실제 사용시에도 민감한 피부에 닿는 느낌이 확실히 다른 제품에 비해 부드러운편입니다.
부드러운 촉감이 컨셉인 제품답게 피부자극완화 효과도 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합니다.
당연히 무형광이며 플로랄향이 살짝 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7m 길이 제품으로 30롤 한세트 규격입니다.
제조일자만 표기되어 있으며 제조된지 6개월정도 지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촉감이 컨셉인 제품이라 그런지 다른 제품들에서는 보기 어려운 실험결과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자사 화장지 대비 피부 자극이 적어 혈류량 변화가 70%가량 적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런 실험 결과를 제시한다는것 자체가 제품 품질 자체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보여집니다.
크리넥스 제품들은 대체로 자사 제품들 광고를 같이하고 있습니다.
크리넥스 마이비데 제품과 함께 사용할것을 권장하고 있는데 꼭 그렇게 사용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그런데 막상 결과를 놓고보면 권장하는 방식대로 사용하고 있는게 신기하네요^^;
100% 천연펄프 함유량이 97%이며 나머지는 합지용풀, 보습로션 2.8% 및 화장지 인쇄용 색소입니다. 화장지 원료명을 이렇게 자세하게 표시한 제품도 드문거 같습니다.
고급형 제품답게 두루마리 단면을 봐도 빈틈없이 감겨져 있습니다.
그런데 아주 단단하게 감겨진건 아닙니다.
아무래도 화장지의 쿠션에 영향을 끼칠수도 있어서 그런지 빈틈은 없지만 제법 푹신푹신하게 감겨져 있습니다.
한롤당 무게는 139g 입니다.
무게 자체로만 보면 1만원후반대 타사 제품들하고의 차이는 거의 없는 편입니다.
원료 펄프 무게 자체는 대부분 비슷하게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크리넥스 롤 화장지 제품중에 가장 부드러운 등급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확실히 가격대가 낮은 제품과 비교가 될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입니다.
손의 감촉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정도에서 차이가 있고
더블 엠보싱방식으로 만들어져있어서 폭신폭신한 느낌도 강합니다.
피부자극에 대한 민감도가 높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아마 한번 사용하고 나면 다른 제품을 사용했을때 확연한 촉감 차이를 느낄수 있을겁니다.
향은 은은한 꽃향이 나지만 강한편이 아니라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다음 제품에 비해 높은편인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길이와 롤수에 따라 가격대가 상당히 여러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가격만 보고 구입하시기 보다는 단위길이당 가격이 잘 분류되어 있는 다나와 검색을 통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