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마스크 제품은 디자인이 다소 독특한 제품입니다.
새부리형 디자인이라 기본 디자인은 타사 제품과 비슷하지만 귀에 거는 끈이 접착된 부분에 날개처럼 길게 달려있어서 끈의 길이가 상대적으로 짧아서 귀아픈 증상이 덜한 제품입니다.
마스크 이름이 상당히 거창합니다. 국대마스크.
거이에 인장까지 보여서 뭔가 있어 보이는 포장입니다.
헬스리아 국대 2D KF94 대형(현재 최저가 700원) 유통기한은 2년입니다.
제조된지 얼마 안된 제품입니다.
김서림 방지 및 밀착성이 뛰어나다고 되어 있는데 새부리형 제품들이 대체로 코 부분의 밀착성이 살짝 낮은편이라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국대마스크라는 이름답게 국가유공자분들에게 마스크를 정기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헬스리아 국대 2D KF94 대형 제품의 재료를 살펴보면 겉감, 안감, 필터 3중레이어로 되어 있으며 모두 부직포 재질입니다. 코편은 폴리프로필렌피복철사이며 머리끈은 폴리우레탄나일론끈입니다.
새부리형 제품이라 기본 디자인은 다른 제품들과 비슷한데 측면 머리끈이 달린 부분의 디자인이 약간 다릅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머리끈 연결부위가 길게 튀어나와 있는 디자인입니다.
인장마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끈이 달린 부분의 디자인도 독특하지만 끈의 재질도 좀 더 푹신한 타입이라 오래 동안착용하고 있어도 귀의 통증이 좀 덜한편입니다. 물론 너비가 넓은 제품보다는 좀 불편한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코편있는 부분을 평평하게 하면 사진에서처럼 곳등 부분이 앞으로 튀어나오는 디자인입니다. 얼굴의 입체적인 면에 착 달라 붙도록 되어 있습니다.
헬스리아 국대 2D KF94 대형 제품은 새부리형 제품으로
기본적인 디자인은 타사의 제품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3중레이어로 되어 있어서 약간 얇게 느껴지며 실제 착용해봐도
가운데 부분이 약간 구겨지는 편입니다.
얼굴에 밀착도는 높은편이고 귀부분의 밀착도도 좋습니다.
다만 새부리형 제품답게 밀착도가 높기는 하지만 대체로 입앞의 공간이 거의 없는편이라 말을 자유롭게 하기에는 좀 불편합니다.
머리끈이 폭신폭신한 타입이라 장시간 사용해도 귀아픈 증상이 좀 덜한편이며
코부분의 밀착도가 높다고 설명된것과는 달리 약간 들뜸 현상이 있습니다.
새부리형 제품들이 대체로 코 부분의 들뜸현상이 있는데 이 제품도 평균수준의 밀착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겨울철이라면 약간의 김서림 증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