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현재 최저가 3,450원) 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의 가격대는 개당 온라인 구매시에는 600원내외이며 오프라인에서는 1000원내외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은 혼합형 제품이라 다양한 크기의 상처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은 총 4종구성입니다. 표준형 73mmX18mm 10매, 소형사이즈 40mmX10mm, 정사각형 소형/대형 각각 2매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의 전성분을 살펴보면 쳔연고무, 폴리에칠렌망, 염화벤잘코늄, 송지, 부직포, 가수라놀린, 디부틸히드록시톨루엔, 유동파라핀, 폴리염화비닐필름, 산화아연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의 유통기한은 3년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전체 구성 모습입니다.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며 4종구성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중 소형사이즈 제품입니다.
소형사이즈의 경우 밴드의 좌우로 필름이 없는 형태라서 일반 상처용보다는 손가락끝이나 얇은 손가락처럼 겹쳐지지 않는 경우에 사용하기 좋은 밴드입니다.
대일제약 밴드세븐 혼합 22개 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상처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손가락처럼 상처 위치가 특수한 경우 사용하기 좋은 구성이 포함되어 있고 정사각형 모양처럼 다양한 모양의 상처에 대응하기 좋습니다.
점착력은 제법 강한편입니다.
붙이고 있으면 일단 쉽게 떨어지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밴드를 떼어낼때는 다소 피부 자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