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현재 최저가 1,200원) 입니다.
최초 출시시기는 6개월정도 지났는데 겨울철에 출시해서 아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신제품인거 같습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양쪽에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이있고 가운데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개당 1000원내외입니다.
오프라인 마트에서는 1200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은 아이스크림 제품이라 유통기한 대신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2년 4월에 제조된 제품입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의 칼로리는 185kcal 이며 치즈시럽 8%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보면 제품의 모양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위로 부드러운 식감의 빵이 있고 가운데에는 치즈향과 맛이 강한 치즈시럽 함유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개당 185kcal 이며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34g 당류 24g 지방 4.2g 단백질 3g 입니다.
해태제과 치즈마루 샌드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물, 빵, 설탕, 치즈시럽, 혼합분유, 치즈크림, 혼합제제가 들어갑니다.
아래위는 부드러운 식감의 카스테라 빵이 있습니다.
식감 자체는 웬만한 부드러운 식감의 빵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편입니다.
냉동제품인데도 이렇게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하는게 신기합니다.
가운데에는 치즈시럽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맛 자체는 완벽한 치크케이크맛입니다.
잘 만들어진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들어 얼려놓은듯한 맛입니다.
치즈의 고소한 맛과 향이 강해서 그런지 단맛이 강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빵의 식감은 냉동제품이지만 냉동제품같지 않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고
여기에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맛까지 더해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
아이스크림에는 특별히 씹히는 재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입에서 그냥 살살 녹여 드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간식 제품이라 칼로리도 다소 높지만 치즈원료가 들어가서 지방 함량도 약간 높아진점은 아쉽지만 대신 맛이 이런 저런 단점을 다 커버해주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