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그린메디컬 참편한 고탄력 상처엔 그린밴드일래스틱 혼합형 제품입니다.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1000원이내이며 오프라인에서도 비슷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탄력 제품인데다 혼합형 제품이라 다양한 상처 크기에 대응이 가능합니다. 고탄력 제품들은 혼합형 제품들이 많지 않기때문에 관절부위에 상처가 날경우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입니다.
그린메디컬 참편한 고탄력 상처엔 그린밴드일래스틱 제품은 고탄력 소재를 사용하며 밴드에 살균제를 첨가해 상처를 보호해줍니다. 제품은 표준형 8매 대형 2매 정사각형 4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린메디컬 참편한 고탄력 상처엔 그린밴드일래스틱 제품의 유통기한은 2년이상 남았습니다.
고탄력 제품이라 당연히 가장 큰 차이점은 역시 밴드의 신축성입니다.
굴곡진 부위에 다른 밴드 제품에 비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메디컬 참편한 고탄력 상처엔 그린밴드일래스틱 제품의 전성분을 살펴보면 점착부직포, 폴리에틸렌망이 붙은 아크리놀 부직포, 박리지입니다.
표준형 뿐만 아니라 대형사이즈도 있어서 상처 크기가 클 경우 유용합니다.
고탄력 제품중에서는 이런 직사각형 모양의 밴드는 드문편이라 상처 모양에 따라 상당히 유용할수 있습니다.
고탄력 제품답게 신축성은 일단 우수합니다.
점착력도 높은 편이라 일단 붙이고 나면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떼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관절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표준형뿐만 아니라 대형과 직사각형등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이 혼합되어 있는 혼합형 제품이라 활용도가 더 뛰어납니다.
전반적으로 효용성도 좋고 점착도도 높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밴드 색상입니다.
원래 고탄력 제품들이 대부분 비슷한 촉감에 비슷한 색상이지만
그린메디컬 참편한 고탄력 상처엔 그린밴드일래스틱 제품은 유독 색상이 진한편이라
피부에 붙이고 나면 겉으로 확 티가 나는 모습입니다.
요즘은 일부러 피부 색상과 비슷하거나 반투명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거에 비하면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