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초콜릿 474ML 입니다.
폭염이 지나고 요즘은 기온이 제법 시원해질정도로 내려가기 시작한 시점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신제품이라 좀 아쉽지만 요즘은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먹는 상황이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아직 신제품이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는곳이 드문상황입니다.
현재는 홈플러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데 나중에는 판매처가 늘어날거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초콜릿 474ML 제품의 가격대는 소비자가는 1만원내외로 되어 있는데 현재는 신제품 출시 행사를 해서 절반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카페에서 같은 이름의 케이크가 판매되고 있어서 스초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초콜릿 474ML 제품도 마음에 들어하실거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초콜릿 474ML 제품의 한팩당 칼로리는 855kcal 입니다.
아무래도 유제품이라 칼로리는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딸기맛을내기위해 딸기잼이 일부 함유되어 있고 초콜릿은 상당히 진한 느낌의 다크초콜릿입니다.
중간 중간 씹는 느낌을 주기 위해 딸기 과육과 크리스피 초코볼이 들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초콜릿 474ML 원재료를 살펴보면 우유, 유크림, 딸기리플잼, 다크크리스피초코볼, 탈지분유, 유기농딸기잼, 코코아파우더, 프락토올리고당, 다크초콜릿버튼, 홉합제제, 구연산, 합성향료등이 들어갑니다.
전체양의 대략 1/5수준인 100ml 당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는180kcal 이며 나트륨 40mg 탄수화물 23g 당류 17g 지방 8.3g 단백질 3g 입니다.
아이스크림 제품이라 유통기한대신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조된지 대략 3개월정도 된 제품입니다.
초코와 딸기아이스크림이 와전히 섞여 있는건 아니고 약간 층이 보일 정도로 나눠져서 담겨져 있습니다.
딸기쨈에 들어간 과육부분이 보입니다.
먹다보면 딸기의 씨앗이 씹히는 느낌도 납니다.
초코아이스크림에서는 초코볼이 들어가 중간 중간 바삭한 과자 씹는 식감이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부분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맛이 상당히 극과 극입니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단맛이 강한 전형적인 딸기시럽맛입니다.
딱 먹는 순간 설탕에 재워둔 딸기를 먹는 느낌입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반대로 엄청나게 다크한편입니다.
묵직한 초콜릿을 먹는 느낌으로 단맛이 있지만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중간 중간 초코볼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납니다.
초코와 딸기를 번갈아 먹으면 묘한 조합이 의외로 잘어울립니다.
단맛.. 묵직하고 쌉싸름한맛이 교차되는데 은근히 궁합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