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샌들 베스트
뉴발란스 키즈
범퍼 샌들 K8809I2I
걸음마를 막 시작했던 작년 여름부터 아기의 최애 샌들이자 실용성 돋보이는 뉴발란스 키즈 범퍼 샌들 K8809I2I. 21년도에 첫 출시된 제품이며 인기가 많아서 22년에도 동일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베스트이다보니 인기 컬러는 순식간에 품절됩니다. 구입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21년은 130사이즈, 22년은 140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22년 S/S 출시 시 인기 컬러인 베이지를 비롯하여 옐로우, 핑크, 민트컬러를 선보였습니다.
해당 제품이 다른 샌들 대비 인기가 많았던 이유는 앞코가 막혀있기 때문입니다. 앞코가 막혀있어 발가락 및 발보호가 되어 보다 안전하게 신고 다닐 수 있습니다. 걸음마를 막 시작하거나 뜀박질을 시작하는 아기에게 적합합니다.
발볼 W 형태라서 일반적인 벨크로 타입보다 더 긴 형태의 벨크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벨크로가 발가락 부분, 발등 부분을 아기 발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신고 편하게 벗을 수 있는 부분에 중점을 맞춤만큼 시즌용 샌들로 적합합니다.
뉴발란스 키즈 범퍼 샌들 K8809I2I의 매력이고 하면 편안한 착화감입니다. 아기 발 사이즈에 맞게 벨크로 조절이 가능하며 발등, 발목 부분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앞코가 막혀 있어 발 크기 대비 신발이 조금 커도 안정적으로 커버됩니다.
샌들의 경우 일반 신발과 다르게 여름철에 분수대를 비롯하여 해변가, 계곡 같은 곳에 노는 경우 많다보니 안정적인 접지력은 필수입니다. 해당 제품은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접지력도 우수하여 미끄러운 곳을 다니거나 할 때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착화감과 뛰어난 접지력 때문에 22년도에도 어김없이 동일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아기도 작년에 신어봤던 샌들이라서 편하게 신고 다녔습니다. 특히, 6월 제주도 여행과 7월 여름휴가 때 일반 신발대신 시원한 샌들을 신고 다니면서 색다른 재미를 즐겼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범퍼 샌들 K8809I2I의 경우 샌들 본체와 인솔이 분리됩니다. 물놀이를 하거나 인솔에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인솔을 분리하여 별도 세척 및 건조할 수 있습니다. 관리면에서 편하다보니 발 사이즈가 안 맞기 전까지는 충분히 신기에 좋은 샌들입니다.
아기 샌들을 선택할 때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걷거나 뛰는게 부드럽지 않다보니 넘어지는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뉴발란스 키즈 범퍼 샌들 K8809I2I는 앞코가 막혀있어 발가락 보호가 되는 건 물론 2중 벨크로로 발등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뛰어난 착화감과 접지력 그리고 가벼운 무게로 아기들이 편하게 신고 다니기에 적합합니다. 초여름부터 초가을까지 편하게 신고다니면서 일상을 즐기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