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진컴퍼니 득템 몸사랑 윤선생 KF94 대형(현재 최저가 160원) 입니다.
진컴퍼니 득템 몸사랑 윤선생 KF94 대형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개당 200원내외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개별포장 제품이라 편의성도 좋습니다.
요즘은 마스크 제조업체가 상당히 다양하다보니 다양한 컨셉의 제품들이 많습니다.
장시간 착용도 편안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마스크 구조는 3중구조입니다.
진컴퍼니 득템 몸사랑 윤선생 KF94 대형 제품의 전성분을 살펴보면 겉감, 안감은 부직포이며 필터는 폴리프로필렌필터입니다. 코편은 피복철사이며 귀끈은 나일론입니다.
유통기한을 알아보려고 했는데 단순 인쇄 방식이라 그런지 실제 포장지에서는 지워져서 알아보기 어려웠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스크 제품들인 적어도 2년정도의 유통기한을 보장하기때문에 최소 2년일거 같습니다.
마스크 디자인은 일반적인 구조입니다.
코편부분은 날개형 디자인이기는하지만 아쉽게도 날개형 모양이 너무 얇은 디자인이라 밀착도는 그냥 일자형 제품과 비슷할거 같습니다.
마스크 겉감과 안감 모두 비슷한 촉감입니다.
거친건 아니지만 보통 안감의 촉감은 부드러운편이 많은데 이 제품은 약간 거친 촉감입니다. 겉면 안감 모두 동일한 촉감이며
마스크를 착용하면 약간 구겨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단단하기보다는 다소 폭신폭신한 느낌의 원단이라 쉽게 구겨지는거 같습니다.
귀끈이 편안하다고 하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귀끈의 길이가 상대적으로 좀 더 긴편이라 귀에 걸리는 압력이 상대적으로 낮은편입니다. 그래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가해지는 압력이 낮아서 편한 제품입니다.
대신 이런 제품은 양쪽 볼 부분에 들뜸이 발생할 수 있는데 특별히 들뜨는 현상이 없는것으로 봐서는 딱 한계선을 잘 지켜 만든거 같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