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M 코드선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훈증기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
여름/가을철 필수템
한동안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다가 절기인 처서가 지나면서 날씨가 180도 바뀌었습니다. 더운 바람 대신 선선한 바람이 불며 30도 중반이 넘던 낮기온도 어느새 20도 후반대로 떨어졌습니다. 가을이 찾아온만큼 실내외 활동 시 이전과 다르게 쾌적함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기나긴 여름이 지나 가을이 와서 좋긴 하지만 불청객인 모기가 기승이라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잠잘 시간만 되면 날라와서 귀찮게 하기 때문입니다. 집에 아기도 있어서 모기 관련해서 신경을 많이 써도 사전차단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고민 끝에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모기로부터 방어해줄 수 있는 모기약인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 훈증기 + 리필 135일 1세트 기준, 현재 최저가 12,720원) 를 구입했습니다. 일반 훈증기와 다르게 코드형 타입라서 어디든 편리하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고 세트 구성 시 최대 135일까지 사용가능하여 여름/가을 시즌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최대 135일 사용가능한 넉넉한 구성
패키지를 오픈하여 구성품을 살펴보면 심플합니다.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훈증기와 1통으로 45일 지속 살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리퀴드형 모기약이 3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여름에 제품을 구입하면 늦가을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이 돋보이다
리퀴드 훈증기 제품 중에서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를 선택한 이유는 길이 조절아 가능한 코드형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1.3m 코드를 내장하고 있어 어디든 설치 가능합니다. 벽면에만 설치가능한 벽면 타입과 비교했을 때 효율적이며 실 사용 시 편리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모기약인만큼 동작 방식이 간편합니다. 전면에 온/오프 스위치가 있으며 전원 스위치를 누르면 훈증기 동작과 함께 알림등이 표시됩니다. 알림등이 있어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의 매력이라고 하면 손쉬운 사용입니다. 본격적인 사용에 앞서 리퀴드에스 용기 뚜껑을 돌려 뺀 다음 훈증기 하단에 돌려 장착합니다. 연결방식이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 제품을 설치한 후 스위치를 눌러 동작시키면 됩니다. 준비과정부터 실 사용이 간편하며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집안 곳곳에 배치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기가 주로 활동하는 거실/놀이방에 설치하면 유용합니다.
모기제로! 홈매트
집에 아기가 있다보니 평소보다 더 모기 관련해서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집에서 놀다가 또는 자다가 모기에 물리게 되면 쉽게 붓고 가려워서 불편함을 겪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레 살충효과가 있는 리퀴드타입 훈증기를 알아보게 되었고 코드 길이 조정이 가능한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를 선택했습니다.
전반적인 구성이 좋기 때문에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1.3m 코드가 내장되어 있어 벽면 설치가 어려운 공간에도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이후에 모기가 갑자기 죽거나 하는 다이나믹한 효과는 없지만 일상 생활과 숙면 중에 모기로인한 불편함이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집에서도 모기 걱정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