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좋아하는 아기를 위한 듀플로
레고 듀플로 동물 기차
칙칙폭폭! 동물기차
아기 놀잇감에 있어서 꾸준히 생각하고있는 것이 바로 소근육 발달에 대한 부분입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도 발달 부분과 연관시켜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럭 관련하여 관심이 많은 아기를 위해 처음 선택한 듀플로는 레고 듀플로 동물 기차 (10955)(현재 최저가 23,370원)입니다.
해당 제품은 아기에게 친숙한 동물캐릭터를 했다는 점과 기차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요를 비롯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기에게 적합한 블럭이며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동물인 코끼리, 호랑이, 기린, 팬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만봐도 무슨 동물이 인식하게 되고 자연스레 동물 소리 또는 동물 이름을 말합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기가 보자마자 어흥~ 푸우우우~ 기린~ 하면서 이야기 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 팬더
▲ 기린
▲ 호랑이
▲ 코끼리
친숙하면서 아기들이 좋아하는 동물로 구성된만큼 아기와 놀 때 함께한다면 안성맞춤입니다. 그러고보면 레고 듀플로는 전반적으로 영유아에 맞게 나온 제품답게 블럭을 가지고 노는 재미를 더하는 듯 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다
해당 제품은 기차형태로 가지고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듀플로 첫 시작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줄지어 세워놓거나, 동물들을 태우거나 내리게 하고, 겹쳐 쌓는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수단 양 옆에는 연결고리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을 연결하면 재미있고 색다른 기차가 완성됩니다. 아기들이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자연스럽게 소근육을 사용하게 합니다.
동물별 기차연결을 완료하면 사진처럼 칙칙폭폭 동물기차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동물 캐릭터를 잡고 이곳저곳 다닐 수 있으며 바퀴가 있다보니 자유럽게 굴리면서 가지고 놉니다.
상황에 따라, 놀이에 따라 블럭을 분리하고 다시 조립하면서 놀다보니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처음에는 어색하다가 하면할수록 아기 조립 스킬이 늘어나면서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완성하며 자랑합니다.
첫 듀플로로 손색없다
레고 듀플로 제품을 살펴보면 종류가 다양합니다. 어떤 제품이 아기한테 도움이 될지, 흥미를 끌어낼지 고민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레고 듀플로 동물 기차 (10955)가 안성맞춤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동물캐릭터를 사용했다는 점과 기차형태로 조립할 수 있어 재미있는 놀이를 자연스레 연출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첫 레고 듀플로로 시작하기에 적합합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