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현재 최저가 3,990원) 입니다. 일반 믹스커피 제품보다 우유함량을 늘려 부드러운 맛과 향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 제품의 가격대는 10T 기준 배송비 미포함 3000원중반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풍성한 우유맛을 기반으로 하는 기초제품이라 가격대가 높은편은 아닙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 제품은 10개의 스틱 구성으로 스틱 하나의 중량이 16.9g 입니다. 일반 믹스커피제품보다 50%이상 더 많은 양입니다. 스틱 하나에는 무지방 우유 1.6%, 유단백제조제품 2.9%, 커피 7.5%가 들어갑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 1년입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바닐라 추출분말이 들어간 라떼크리머, 커피입니다. 커피원두는 콜롬비아, 케냐산을 혼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의 적당량은 스틱 하나에 100ml 입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10T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스틱 하나당 75kcal이며 나트륨 20mg 탄수화물 11g 당류 5.8g 지방 3.2g 단백질 1g 입니다.
심플컷 방식으로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루 색상은 일반 믹스커피 제품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전체적으로 크리머의 양이 월등하게 많은편을 제외하면 거의 비슷합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제품은 일단 풍성한 우유맛에 달달한 바닐라맛이 잘 어울러져 단맛이 그리울때 먹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당함량은 일반 커피믹스보다 약간 더 많거나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런데 우유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단맛이 약간 상쇄되는 그런느낌입니다.
그래서 부드럽게 단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향자체는 강하지 않은편입니다. 일반 믹스커피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