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 베이비파우더향
해봉이와 꾸리.
두 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보니 사료며 모래며 소모품들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기도 우리 고양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사용하는 제품 위주로 꾸준히 쓰는 편입니다.
오랜만에 모래가 다 떨어져서 다시금 구매를 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우리 애들이 생각보다 잘 사용해 주고 있는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바로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 베이비파우더향 제품입니다.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는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은 게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성비도 좋으면서 괜찮은 응고력과 최소화된 먼지, 그리고 물에도 잘 풀려 처리하기 쉽다는 점도 있고요.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는 7L 용량으로 기본 오리지널 제품과 녹차, 복숭아, 라벤더, 베이비파우더, 총 5가지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너무 진하거나 연하지 않은 정도의 향입니다.
두부모래의 알갱이는 보통 일반적인 사이즈로 쉽게 부서지거나 하지는 않네요.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를 화장실에 채운 모습입니다.
먼지를 최소화했다곤 완전히 먼지가 없는 건 아니기 때문에 화장실에 두부모래를 채우니 하얀 가루가 좀 남긴 했습니다.
그래도 뿌옇게 날리거나 할 정도로 심하지는 않고 적당히 날리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알갱이의 크기는 일정한 편으로 고양이들이 화장실을 이용해도 부스럼 없이 단단하게 굳어 처리가 편합니다.
적당한 응고력과 탈취력으로 가격 이상의 효과는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고양이 화장실에 7~8cm 정도의 높이로 평평하게 깔아주고 배변 후 빠르게 치워주는 게 좋은데요.
고양이들이 쉬를 하고 나면 빠르게 응고되어 삽으로 퍼서 버리기 편리했습니다.
쉬는 어느 정도 괜찮은 응고 상태로 처리하기 편리했는데 응가의 경우 모래로 덮지 않으면 냄새가 나기 때문에 빠르게 치워주는 게 좋습니다.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는 최고로 좋은 모래라고 할 순 없지만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들과 비교하면 괜찮은 퀄리티의 모래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고가의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먼지 날림이나 탈취력 등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들과 비교하면 그 이상의 효과가 있으니까요.
저 같은 경우도 모래를 상당히 자주 바꾸기 때문에 소비하는 양이 많은 편인데요.
그때마다 고가의 모래를 구매해 바꾸는 것도 생각 이상으로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가성비 좋으면서 고양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주로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다행히도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를 거부감 없이 사용해 주기 때문에 꾸준히 구매하며 사용하고 있고요.
고양이들은 자기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에 호불호가 확실하다 보니 아무리 고가의 제품들을 구매하더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처치 곤란인데요.
가성비 제품으로 부담 없이 구매해 사용할 수 있기에 저 같이 두부모래를 사용하시는 경우 탐사 베이직 고양이 두부모래를 구매해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