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스타벅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현재 최저가 23,000원) 입니다.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벅스 투고컵의 모양을 본따 만든 텀블러입니다.
그래서 투고컵의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중에서 크기와 모양때문인지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가장 좋은 제품같습니다.
스타벅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 제품의 가격대는 2만원중반대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제품들은 대체로 가격대가 높아 구입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가기는 합니다.
하지만 품질과 디자인때문에 계속 구매하게 되는 매력이 있네요.
재사용 가능한 투고컵 디자인으로 컵커버에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해 음료수를 마시거나 이동시 닫아 놓을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먼저 말씀드렸듯이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무게, 그립감이 장점입니다.
스타벅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 제품의 본체는 스테인리스이며 뚜껑은 폴리프로필렌입니다. 뚜겅에 붙어있는 패킹은 고무제입니다.
별거 아닌듯한 간단한 제품인거 같은데 은근히 두꺼운 설명서가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의 특징상 내부 스테인리스의 열전도율이 높아 음료의 온도가 변할수 있기때문에 가능하면 처음에 음료수를 약간 넣어 온도를 유지해주라고 되어 있습니다.
손질 방법이 의외로 상당히 복잡합니다. 뚜껑이나 패킹은 특별히 주의할점이 없는데 본체는 내부/외부 세척방법 제한 조건이 은근히 까다롭네요. 특히 본체 외부는 도장이 벗겨질수도 있어서 그런지 제약이 더 심해보입니다.
그냥 언듯 보면 영락없이 1회또는 다회용 투고컵입니다.
잘못하면 일회용인줄 알고 한번 사용하고 그냥 버릴수도~~
커버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닫아놓을수 있습니다.
보관시에도 편리하고 먹을때만 열어놓으면 되기떄문에 편리합니다.
투고컵 디자인이라 제품 마킹표시도 그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본체 내부 품질도 상당히 매끈하고 특별히 모난 부분이나 스크래치가 전혀 없습니다.
세척이 편리하도록 슬라이딩 커버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 제품은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벅스 투고컵의 모양을 본따 만든 텀블러입니다. 당연히 디자인이 동일하기때문에 투고컵의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중에서 크기와 모양때문인지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가장 좋은 제품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