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4개 기준, 현재 최저가 2,930원) 입니다.
요플레 제품들이 다양한 과일을 넣어 만든 요거트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살구는 오히려 과일로는 잘 안먹거나 거의 먹지 않는 상황이라 기대가 됩니다.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 제품의 가격대는 4개 한세트 기준 2500원내외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일 기준 유통기한은 8일입니다. 냉장유통 되는 제품인데다 유제품 특성상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은편입니다. 공장에서 출하시기를 고려하면 대략 유통기한은 2주정도 되는거 같지만 실제 마트나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이 줄어들기 때문에 대량 구매해서 먹기에는 다소 부담이 가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요거트 제품들은 가능하면 온라인 구매가 아닌 집주변 마트에서 구매해 먹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대비 당함량을 10% 줄인 제품입니다.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 제품에는 2000억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숫자로만 보면 웬만한 고급 유산균 영양제보다 많지만 아무래도 가공처리가 안된 발효유산균이라 상당수 위에서 사라질수밖에 없어보입니다.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 제품에는 살구 6.7%가 들어갑니다.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 제품의 원재를 살펴보면 국내산원유, 살구블랜드, 혼합분유, 정제수, 설탕, 혼합제제, 유산균주가 들어갑니다.
빙그레 요플레 살구 85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80kcal 이며 탄수화물 11.5g, 당류 9.5g, 단백질 3g, 지방 2.6g, 포화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0mg, 나트륨 50mg 입니다. 아연이 추가된 제품이라 아연도 0.4mg 들어갑니다.
과육블랜드를 사용한 제품이라 살구 과육이 중간 중간 보입니다.
크기는 작은편이라 식감을 표현하기는 좀 힘들거 같습니다.
살구 과일 자체를 직접 먹어본 기억이 가물 가물 할정도라서 솔직히 이 맛이 살구맛인가라고 정확하게 판별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냥 비슷한 맛을 생각해보면 단맛이 잘 오른 천두복숭아 같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식감은 요거트에 들어가다보니 좀 흐물흐물한편입니다.
살구 자체가 잘 익으면 새콤달콤한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먹으면 입안이 상큼해지는 효과는 있습니다.
의외로 과육의 양이 제법 많은편이라서 마음에 듭니다. 크기는 작지만 덩어리진것들의 갯수가 적어도 20개내외일정도로 풍성한편이라 다른 요거트 제품에 비해서는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