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곤 부스트 샴푸
오랜만에 고양이들 목욕시킬 때 사용할 샴푸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순한 성분으로 되어 있는 샴푸로 바꾸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산뜻한 애플블라썸 향이 나면서 성분이 순하고 피부 면역과 윤기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는 500ml(현재 최저가 17,400원)의 충분한 용량으로 세정과 탈취력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고양이만을 위한 제품도 따로 있긴 하지만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는 애플블라썸 향으로 청량감을 높인 제품입니다.
상큼함과 부드러운 달콤함이 어우러진 향으로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해 준다고 하네요.
너무 향이 강한 샴푸를 사용할 경우 고양이들이 향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 제품의 향은 적당히 달달한 느낌이 드는 향이라 거부감이 덜할 거 같네요.
보습과 윤기를 부스트 해주기 위해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 그리고 사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나무열매는 풍부한 비타민 C로 보습과 피지, 기분 조절에 효과적이며 포트마리골드꽃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를 완화하고 모발에 윤기를 더해줍니다.
그리고 사과 향은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에 함유된 식물 유래 성분들은 피부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는 최적의 pH 밸런스 중성 거품(pH7)이 피모를 차분하게 세정해 주는데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순하면서도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세정력을 높여줍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를 사용해 고양이 목욕을 시켜줬는데요.
적당한 온도의 미온수를 사용해 털을 충분히 적셔주고 적당량 펌핑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씻겨줬습니다.
목욕을 하기 전 털을 먼저 빗어주면 한결 더 편하게 목욕이 가능하며 피모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제품임에도 고양이 목욕을 시키기에 충분한 거품이 생겼네요.
에센셜 오일 대신 순한 전성분으로 되어 있어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생후 3개월 이후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사용하기 적합하며 개봉 후 1년 이내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쉬즈곤 부스트 샴푸는 성분이 순하기 때문에 피부 질환이 있는 아이들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전 수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쉬즈곤 부스트 샴푸를 사용해 고양이를 목욕시켜줬는데요.
순한 전성분과 최적의 pH 밸런스로 피부나 털 건강에 무리 없이 목욕을 시킬 수 있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와 포트마리골드꽃, 사과 추출물이 들어 있어 보습이나 피지 조절, 피부 진정,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면역 강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마음에 들었네요.
그리고 애플블라썸 향은 강하지 않지만 상큼하면서도 적당한 달달함으로 기분 좋은 향이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목욕 후에는 향이 많이 남지 않지만 자극적인 향으로 고양이들이 불편하지 않다는 점도 있었네요.
500ml의 용량으로 가성비도 좋고 순한 전성분으로 혹시라도 고양이들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까 걱정이 덜하다는 점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