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요즘 연말에 여러 소품들을 구매하며 집 안 분위기를 소소하게 바꿔보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로 벽시계도 새롭게 구매했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현재 최저가 38,740원)이라는 제품입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양각으로 된 라인들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숫자가 적혀 있지 않으며 단순하게 라인으로만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침실, 서재 등 어느 공간에서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컬러 외에도 그린, 라이트그레이, 네이비, 오렌지가 있습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 박스를 개봉하면 시곗바늘이 망가지는 걸 방지할 수 있도록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시곗바늘은 고장이 날 수 있기에 손으로 직접 만져서 조작하지 않고 뒷면에 장착되어 있는 조절 다이얼로 맞춰야 합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는 유리가 없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무게도 가볍고 깨질 위험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시계의 라인들이 보는 각도에 따라 입체감이 다양하게 표현되어 전체적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밸런스를 보여줍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는 무게를 최소화하면서도 가죽의 질감은 살렸는데요.
시계에 사용된 ECO PU LEATHER는 유해 물질 검출 증명 테스트에 통과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의 시침과 분침도 시간을 표시하는 라인과 두께가 같아 상당히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해 주는데요.
무소음 무브먼트를 사용해 소음이 적어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업무를 하거나 잠을 잘 때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쿼츠 무브먼트 방식으로 정확한 시간을 사용자에게 전달해 주기도 합니다.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를 거실 벽면에 걸어봤는데요.
무게가 250g으로 가볍기 때문에 꼭꼬핀을 사용해 걸어줬는데도 안정감 있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270x270x35mm의 적당한 사이즈임에도 시간을 확인하기에 괜찮았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의 라인으로 된 색상이라 깔끔했는데요.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로 포인트를 주고자 한다면 다양한 색상 중 선택해 설치하면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아무래도 숫자가 쓰여있지 않은 시계를 사용하면 시간을 확인할 때 불편할 수 있지만 생각 이상으로 시안성이 좋아 금방 시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페니체 까사 라인 월클락 벽시계는 엔엠텍코리아에서 100% 국내 생산하고 검수부터 포장까지 자사에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의 경우 불량이나 결함, 그리고 AS가 필요할 경우 빠르게 처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시계의 경우 특별한 이상이 있지 않은 한 잘 건들지도 않고 망가지지도 않기 때문에 상당히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데요.
저렴한 시계들도 많지만 적당한 가격에 우리 집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을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요즘 다양하면서도 예쁜 시계들이 많기 때문에 구매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 제품도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매하는데 고려하기 좋은 제품이지 싶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