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 DH4402 100 페일 아이보리
외출을 할 때 다양한 신발들을 신고 다니지만 가장 발이 편하면서도 무리가 되지 않는 건 운동화가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 보니 평상시 집 앞을 잠깐 나갈 때 슬리퍼를 신는 경우를 제외하곤 대부분 운동화를 신고 다니게 되는 거 같네요.
최근 우리 가족 신발을 하나둘 바꾸고 있는데 대부분 운동화를 나이키에서 구매했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 중 하나도 바로 나이키 제품으로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현재 최저가 192,290원)라는 모델입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커스텀이 가능한 운동화로 개성에 따라 여분의 신발 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설포에 신축성 밴드가 있어 신발 끈을 느슨하게 해도 발에 꼭 맞는 핏으로 신을 수 있기도 하고요.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220 사이즈부터 260사이즈까지 출시한 우먼스 제품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신발 옆면에 큼지막하게 스우시가 들어가 있는데 가죽을 덧댄 방식이 아닌 스티치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자수로 나이키 스우시가 들어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대로 다른 컬러의 여분 신발끈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 조합이나 힙한 느낌이 들도록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신발 끈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특이한데요.
구멍이 독특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끈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페일 아이보리 컬러 제품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이 드는 컬러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이기도 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이라 스트릿한 패션에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전체적인 디테일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와 스웨이드 조합이라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은 덜합니다.
대신 귀여운 디자인과 컬러 조합으로 편하게 어느 옷에나 코디해도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주로 구매하던 나이키 신발등과 다르게 스우시가 스티치로 되어 있어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조금 더 스우시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방식이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긴 하네요.
특히, 안쪽의 스우시를 보면 무언가 아쉽다는 느낌이 더 들긴 하네요.
신발 뒤축도 나이키 마크가 없어 깔끔하기도 하지만 뒤에서 봤을 때 나이키 신발인지 모를 수도 있긴 하겠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의 신발 밑창은 전체적으로 신발과 동일한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신발과 일체감이 있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신고 다니면 금방 색이 변하긴 할 거 같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의 겉면이 깔끔한 디자인이라면 오히려 안쪽이 더 눈에 띄는 화려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컬러들의 조합으로 화사한 느낌이 들면서도 이것도 신발의 귀여움을 더해주는 거 같네요.
설포는 신축성이 좋은 밴드가 들어 있는데 어느 정도 도톰한 두께라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 줄 거 같네요.
그럼 이제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의 디테일을 살펴봤으니 한 번 신어봐야겠지요.
설포에 밴드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발을 안정적으로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왜 신발 끈을 느슨하게 조여도 걷는데 문제가 없는지 알 수 있었네요.
그리고 설포의 밴드 덕분에 신발 끈을 단순히 발을 조여주는 역할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아무래도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스웨이드 재질이라 쉽게 오염이 될 거 같기는 한데 편하게 신기에는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밝은 컬러 조합의 제품을 구매했더니 아무 옷에나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참고로 나이키 신발 중 인기 많은 범고래 조합의 디스럽트 2도 있으나 스웨이드 재질이라는 점과 스우시 디자인 등을 생각하면 자칫 조잡해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신발을 착용해 보고 여러 옷과 조합해 본 결과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밝은 컬러를 선택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MOVE TO ZERO, 즉 신발의 20% 정도는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환경 오염에 대한 인식이 강해지고 있는데 야외 활동을 하는데 신발을 신지 않고 다닐 수 없다 보니 그나마 이러한 점은 커다란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디스럽트 2는 스웨이드 재질의 운동화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설포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하면서 편하게 신고 이동하기에도 괜찮은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