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
카즈미에서 새로운 캠핑용 툴 백을 출시했더라고요.
35x15x13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가방을 말이죠.
와일드한 디자인과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인데요.
바로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현재 최저가 20,315원)입니다.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은 전면에 포켓과 데이지 체인이 있는 형태의 가방인데요.
상당히 어두운 카키 컬러가 작은 사이즈의 제품임에도 와일드한 느낌을 줍니다.
카키 컬러와 함께 지퍼 스트랩의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로 눈에 들어오는데요.
전면 포켓의 우측에는 카즈미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의 전면 포켓은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니지만 작은 공구나 카라비너 등을 넣어서 보관하기에는 괜찮을 거 같네요.
전면 포켓에 있는 데이지 체인은 카라비너를 걸어두거나 컵 등을 걸 수 있어 활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제품의 상단에는 가죽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손에 들어 휴대하고 다니기 좋습니다.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은 전체적으로 오픈이 되는 방식이라 내부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측면을 제외한 모든 면 내부에 판이 있어 툴 백의 모양을 잡아주기에 펼쳐놓고 사용이 가능한 거죠.
그리고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은 캠핑을 하면서 사용하던 중 내부의 손잡이를 사용해 이동이 가능한데요.
지퍼를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도 좌우의 버클을 이용해 잠가주면 가방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이 쏟아지는 걸 방지해 줄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지퍼를 잠근 상태에서 외부의 가죽 손잡이를 잡고 이동할 수 있는데요.
지퍼를 잠근 상태에서 버클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안전하게 가방의 내용물들이 쏟아지는 걸 보호해 줄 수 있습니다.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 내부에 랜턴이나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물건들을 넣은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펼쳤을 때는 내부 공간이 여유롭지만 아무래도 지퍼를 잠그게 될 경우 공간이 적어지기에 펼쳤을 때 넣은 만큼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가방 사이즈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생각만큼 많은 물건을 넣어 다니기에는 어려운데요.
부탄가스 3개를 넣으면 펼친 상태에서는 공간이 남을 정도로 넉넉했지만 이 상태로 가방을 잠그기에는 불가능했습니다.
아무래도 부탄가스를 넣어 다닐 경우 2개가 최대일 거 같고 230g 이소가스의 경우에는 4개까지 휴대하고 다닐 수 있으니 이소가스 보관용 가방으로 활용하기에 더 좋을 거 같네요.
그 외에 드립 커피용품들이나 캠핑용 컵, 공구들을 넣고 다니는 용도로 더 잘 어울릴 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재질의 특성상 날카로운 물건들을 넣을 경우 손상이 될 거 같긴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에 캠핑용 랜턴을 넣어 다니는 용도로 활용할까 하는데요.
내부 사이즈가 랜턴을 넣고 다니기에 더 잘 어울릴 거 같고 측면을 제외한 모든 면에 내부 판이 적용되어 있어 어느 정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고요.
물론, 유리 제품을 넣어 다닐 경우 수건이나 완충제를 넣으면 더 효과가 좋을 거 같고요.
캠핑용 가방들이 전부 어느 정도 크기가 있기 때문에 조금은 작은 휴대용 가방이 필요할 때도 있는데요.
카즈미 필드 멀티 툴 백 캠핑가방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게 휴대하고 다니기에 좋은 캠핑용 가방으로 딱인 거 같네요.
다소 와일드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인해 감성 캠핑과는 조금 거리가 있겠지만 카키색을 선호하거나 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그리고 와일드한 제품인 거 같은데 가격대가 부담이 없다는 점도 이 제품을 선택할 이유가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