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필수템
파이렉스 스누피 계량컵 1L
계량컵은 주방에서 요리 시 없어서는 안될 주방도구입니다. 정확한 물 양을 맞추거나 음식량을 조절 할 때 절대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계량컵을 손꼽는다면 파이렉스 계량컵입니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실용적입니다. 내구성, 내열성이 뛰어나며 내열유리고 제작된만큼 여러모로 쓰임새가 좋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귀여운 스누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파이렉스 스누피 계량컵 1L(현재 최저가 10,690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 제품과 비교 시 어떠한 점이 특별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파이렉스 계량컵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500ml입니다. 적당한 크기에 요리에 있어 기준이 되는 500ml 용량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양을 조리하거나 계량 이외에 주방식기로 사용하기에는 1L 제품이 적합합니다. 500ml 제품과 비교했을 때 눈에 띄일 정도로 넉넉한 용량을 보여줍니다. 보유 중인 500ml 제품과 비교 시 용량 및 크기면에서 압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계량컵인만큼 제품 측면에 눈금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물을 붓거나 재료를 넣었을 때 용량이 어느 정도인지 육안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1L 용량이다보니 한번에 많은 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큰 냄비에 육수를 끓이거나 티백을 활용한 육수를 우려낼 때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500ml 제품과 차원이 다른 모습입니다.
내열유리로 제작되어 끓는 물부터 냉동 재료까지 다양하게 담을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요리 준비할 때 재료 보관하기 편리하며 손잡이를 통해 원하는 곳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계량컵대비 용량도 크고 내열유리로 제작된만큼 라면 그릇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라면 1개 분량이 충분히 들어갈 정도입니다.
파이렉스 500ml 계량컵대비 크기도 크고 무겁지만 생각 한것 이상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합니다. 계량부터 음식재료 보관, 라면 그릇까지 쓰임새가 다양합니다. 손잡이가 있고 뜨거운 라면을 넣어도 문제없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물코 부분을 통해 물을 부으면 자연스럽게 따라지는게 아니라 계량컵 외부를 타고 흘러내립니다. 500ml 제품에서는 이러한 부분이 없는데 1L 제품에서는 생각보다 자주 생깁니다.
해당 사항을 제외하면 계량부터 그릇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