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근처 아웃렛에서 예쁜 운동화를 하나 구매하여 사용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 제품 정보
◎ 모델명 : Adidas QT Racer Sport FY5679 (화이트체리) (현재 최저가 54,280원)
■ 개봉기
이 신발은 회색의 아디다스 신발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박스 윗면엔 지구를 상징하는 듯한 원 모양과 "END PLASTIC WASTE"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요즘 친환경이 화두가 되는만큼, 환경을 생각한 업체임을 박스에 표시하고 있는 듯 합니다.
신발은 박스 안, 내부 포장지 안에 잘 감싸여 있어요.
딱 포장지를 걷는 순간 예쁘다는 생각이 딱 들었네요!
■ 외관
모델 색상은 화이트체리로 분류가 되는데 전체적인 실제 색상은 아이보리에 가까워요.
앞 코는 다소 얇상하게 빠져있는 느낌이구요.
앞 코 끝 밑창부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들어가서 포인트를 주네요.
그 주변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스카치(빛반사 재질) 무늬가 들어가 있고,
신발 끈 주변으로도 예쁘게 실버 스카치 라인이 자리잡고 있어요.
신발끈은 넓적하고 얇으며 신축성은 없어요.
옆모습은 우선 체리색상의 아디다스 3줄 로고가 눈에 들어오네요.
앞 코 쪽 아이보리색 스카치가 금빛 같은 느낌을 준다면, 뒤쪽 실버 스카치는 은빛 느낌을 주어
금색 은색, 그리고 아이보리와 체리색의 색상 조화가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신발 밑창부분도 단순하게 흰색이 아니라, 아이보리색 무늬가 더해져 입체감도 느껴지고 더 에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어주네요.
신발 뒷모습은 조금 단순해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움이 있어요..ㅎㅎ
은색 스카치 면 중심을 길쭉한 아이보리 색 면이 박혀있는 디자인인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위에서 신발을 보면 전체적으로 신발 라인과 색상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깔창은 검정색이고 폭신한 쿠션감을 제공합니다.
■ 착용기
◎ 착용감
디자인이 약간 앞 코가 얇상하게 빠진 디자인이라 발 볼쪽이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아주 편합니다.
신발의 재질 자체가 신축성이 있는 패프릭(?) 재질이라, 발에 맞게 편안하게 늘어나더라구요.
다만, 발에 맞게 잘 늘어나기 때문에 앞코 스카치 부분은 나중에 발모양에 따라 조금 늘어날 수 있겠더라구요.
깔창 역시 폭신 폭신해서 신으면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무게
한짝에 대략 220g 정도 입니다.
신발 정~말 가볍고 러닝이나 가벼운 산책 하기에 최적의 운동화가 아닌가 싶어요.
■ 마무리
아디다스 QT Racer Sport FY5679라는 제품을 구매하여 착용해보았습니다.
아이보리/체리/실버 색상의 조화와 또 얇상하면서 예쁘게 빠진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 여기 저기 스카치 라인이나, 밑창 디자인 등에서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구요.
밝은 색상이라 먼지, 흙, 빗물 등에 쉽게 오염이 될 수 있는 점에서는 조금 걱정이 되긴 하네요.
신발 재질이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재질이라 좋은 착화감을 제공하는 제품이에요.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디자인과 착화감을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러닝화라는 생각이 들어요.
가벼운 러닝화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