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외 어디서든 탈 수 있는 붕붕카
대호토이즈
벤츠 G350D 지바겐 붕붕카
자동차 운전을 좋아하고 자동차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기를 위해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한 끝에 유아 붕붕카를 구입했습니다. 여러 장난감이 있지만 실제로 탑승하고 움직이는 장난감이 가장 베스트이기 때문입니다.
구입한 제품은 유아용 붕붕카 및 전동카 전문업체인 대호토이즈에서 출시한 대호토이즈 벤츠 G350D 지바겐 붕붕카(현재 최저가 36,790원)입니다. 일반 붕붕카와 다르게 실제 자동차 동일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더할나위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대호토이즈에서 벤츠 독일본사와 정식으로 생산계약을 체결하고 제작되는 유아붕붕카입니다. 그렇다보니 일반 붕붕카대비 외관 및 주요 부분이 실제 차량도 동일합니다.
제품 정면은 벤츠 지바겐이 자연스레 연상케 될 정도 모습을 보여줍니다. 헤드라이트 위치, 브랜드 로고, 전면 그릴 등이 인상적입니다. 단, 헤드라이트는 모형이며 불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제품 뒷면은 벤츠 지바겐에서 볼 수 있는 스페어 타이어 패널 커버가 있습니다. 모형이긴 하지만 실제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라서 디테일함이 돋보입니다.
일반 붕붕카와 다르게 핸들을 통한 방향전환이 가능한 핸들을 제공합니다. 핸들 센터에는 벤츠 로고가 부착되어 있으며 실제 자동차 핸들을 연상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핸들 양측면에 사운드 재생을 위한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좌측은 경적음, 우측은 엑셀음이며 가운데 벤츠 로고 있는 부분에 AA 건전지를 장착하면 동작합니다. 아기가 직접 핸들을 조정하고 버튼을 누르면 경적음 또는 엑셀음이 나오니 입가에 미소가 가득할만큼 좋아합니다.
단, 아쉬움 점이 있다면 실제 차량처럼 가운데 버튼을 눌렀을 때 경적음이 나오면 좋은데 해당 제품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아기가 유아붕붕카를 타다보면 앞으로만 가지 않고 뒤로 운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깁니다. 특히, 뒤로 운전할 때 무게 중심이 한쪽으로 쏠리면서 탑승한채로 넘어지거나 전복하는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대호토이즈 벤츠 G350D 지바겐 붕붕카의 경우 안정적인 탑승을 위한 등받이를 비롯한 뒤로 이동하거나 운전 시 전복되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전복 방지 가드가 제품 하단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일반 붕붕카 대비 바퀴사이즈가 크다보니 다양한 장애물과 지형을 소화합니다. 실외에서도 충분히 가지고 놀 수 있어 놀이터, 운동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붕붕카 놀이가 가능합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라든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기존에 타고 놀던 타요 붕붕카 대신 좋아하는 자동차 형태의 붕붕카를 타니 매우 만족해합니다. 사이즈도 크다보니 앉아서 놀기에도 좋고 움직이는 것도 편합니다.
핸들이 있으니 운전하듯이 핸들도 가지고 놀고 원하는 방향으로 방향 전환도 가능하니 자동차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안성맞춤 선물입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편하게 타고 다닐 수 있는 유아붕붕카를 찾고 있다면 대호토이즈 벤츠 G350D 지바겐 붕붕카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디테일한 부분과 사이즈, 안정성 등 다방면에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아기 선물로 손색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