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최근 겨울들어 새롭게 출시한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블루 색상입니다. 색상은 블루/핑크 선택이 가능한데 와이프나 저 둘다 블루 색상을 좋아해서 블루로 결정했습니다. 완전 파란 블루가 아니라 네이비와 옅은 블루가 그라데이션처럼 있는 색상이라 사계절 사용해도 무난한 컬러입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블루색상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가 최저가는 32000원내외입니다. 저같은 경우 배송비 포함해서 38000원에 구매했는데 그 사이 가격이 약간 더 하락한거 같습니다. 아마 신제품이라 초기 가격이 약간 높게 책정된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박홍근이불 이렇게 검색한거 같은데 요즘은 박홍근홈패션으로 검색해야 하네요. 제품 포장에도 박홍근홈패션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미 이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이름이라 믿고 사는 브랜드입니다.
역시 이불 제품이라 외부 포장 제거하면 안에는 이렇게 비닐로 2중 포장되어 있습니다.
패드 특성상 너무 압축해서 보관하면 복원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때문에 배송된 제품은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압축보관이 안된 상태로 배송되서 부피가 상당히 큰편입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제품의 코드명은 PB21FA77이며 규격(사이즈)는 퀸사이즈에 색상은 블루입니다.
부피에 비해 상당히 가볍게 느껴져서 무게를 측정해 봤습니다.
부피는 엄청나게 큰거에 비해 무게는 1.382kg밖에 안나갑니다.
누빔패드 측면에 박홍근홈패션 로고택이 보입니다.
크기가 작은 누빔과 큰 누빔이 섞여 있습니다.
크기가 다른 누빔때문에 전체적으로 단조로운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제품의 표면 원단의 경우 원단 표면을 브러시로 머리카락 1/1000의 두께로 가늘게 긁어 복숭아 표면과 같은 미세한 잔털을 만들어 내는 가공 기법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일반 직물보다 표면이 부드럽고 터치감이 포근해 보온성이 우수한 원단이라고 합니다.
주요 특징은 부드러운 촉감뿐만 아니라 세탁이 편리하고 건조가 빨라 겨울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사용 가능합니다.
1.5cm 내외의 도톰한 두께감으로 침대위에 깔고 사용하면 제법 푹신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겉감 및 안감 충전재 모두 폴리에스터 100%를 사용하며 퀸사이즈로 가로 150cm 길이는 210cm 입니다. 침구류 특성상 가로/세로 오차는 3cm이내입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상단에는 가로 방향으로 규칙적인 체크 무늬가 있고 아래로 내려오면 누빔패던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반대편 밑에는 채도차이가 나는 네이비 색상 두개로 나눠 단조로운 느낌을 제거하면서 때까 타지 않도록 해줍니다.
박홍근 휠라 세미마이크로 누비패드 퀸사이즈 블루색상 제품은
우선 바깥족 원단은 원단 표면을 브러시로 머리카락 1/1000의 두께로 가늘게 긁어 복숭아 표면과 같은 미세한 잔털을 만들어 내는 가공 기법 적용되어 일반 직물보다 표면이 부드럽고 터치감이 포근합니다. 내부는 폴리에스터 재질의 깃철을 솜털처럼 모아 만든 공 모양의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합니다. 재질 자체가 항균 기능이 있어서 각종 세균관 먼지로부터 위생적인 재질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겉감은 직접 몸과 닿는 부분으로 촉감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두께감이 있는 패드라서 푹신한 느낌과 함께 상당히 부드러운 촉감입니다.
보는관점에따라서는 블루 색상이라 다소 차갑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 촉감과 몸으로 느껴지는 보온성은 상당히 우수한편입니다. 요즘처럼 한파가 몰려오는 시기에 사용해도 충분해보이며 실제로도 현재 사용중인데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데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