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밖이 정말 춥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 또 아이들 방한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아이가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패딩을 하나 구매하여 사용기 작성합니다.
■ 제품 정보
↑ 제품 이미지 (출처 : 인터넷 판매처)
◎ 제품명 : 뉴발란스키즈 SNOFARI 코쿤핏 다운점퍼 (NK9PC4502U), 베이지
◎ 충전제 : 오리솜털80%+오리깃털20%
◎ 색상 : 블랙, 베이지, 퍼플
■ 개봉기
일반적인 뉴발란스 택배 박스로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예쁜 베이지색 점퍼가 고이 접혀있네요. 벌써 귀엽습니다.
제품은 비닐에 잘 싸여있었습니다.
■ 외관
색감이 너무 예쁘고 좋아요.
제품 소개 화면의 베이지 색상보다는 조금 더 밝아 아이보리 색상에 가깝습니다.
모자에 달린 털도 더 밝은,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 색으로 부드러운 투톤의 색상입니다.
뉴발란스 로고 역시 좌측 가슴부에 화이트 톤이라 제품 전체의 투톤 컨셉을 지키면서,
눈에 크게 띄지 않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뒷모습도 깜찍한데요. 우선 크게 2개의 재봉선이 있구요.
사진 상 우측 어깨 부분에 뉴발란스 브랜드 명이 화이트톤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눈에 띄는 뉴발 로고가 아니라 은은한 색 대비라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소매도 2개의 재봉선으로 되어있고 손목은 찬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밴딩 처리되어있습니다.
택은 인증받은 덕다운 제품임을 보여주고 있고, 모델 정보와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옷 안감도 부드러운 재료로 되어 착용감을 높였구요.
아래 양쪽에는 옷 폭을 좁힐 수 있는 여밈 단추가 있어서 아이의 몸에 더 밀착시켜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일 수 있어요.
모자의 털은 버튼으로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구요. 인조털인 듯 합니다.
또 모자 안쪽에도 퀄팅 처리가 되어있고, 내부에도 충전제가 들어가있어 훨씬 따뜻하게 아이의 체온을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머니 쪽도 충분히 충전제가 들어가서 두툼하여 보온성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양쪽 주머니는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목 주변에는 폴리에스터 소재의 패브릭 구조를 덧데어, 착용시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해주네요.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이라 아이가 싫어하지 않게끔 디자인적으로 많은 것을 고민한 것으로 보입니다.
■ 착용기
우선 아이가 정말 편안하게 잘 입어요.
전체적으로 안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소재라 거부감 없이 잘 입고 아이 말로도 따뜻하다고 하네요.
옷도 솜털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가볍습니다.
입고 있는 모습을 봐도 옷이 참 따뜻해 보이고, 색상도 밝아서 마음에 듭니다.
단, 옷 자체가 엉덩이를 덮는 디자인에, 내년까지는 입힐 생각으로 조금은 큰 사이즈로 샀더니
활동성은 조금 불편할 수 있겠더라구요.
또 베이지 색상이 상당히 밝기 때문에 오염에 취약하니 관리를 잘 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아이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서 뉴발란스키즈 SNOFARI 코쿤핏 다운점퍼 (NK9PC4502U) 베이지를 구매했습니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디자인과 색상이 참 예쁜 제품입니다.
충전제로 오리 솜털이 주로 사용되어 가볍고 보온성이 좋으며, 착용감과 추가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웬만한 어른 점퍼 가격에 못지 않은 제품이지만, 한 벌로 두 번의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아이 방한 의복 구매를 고민 중이시라면, 이 제품을 한번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