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가 한 10개월 째 중장비 장난감에 푹 빠져있습니다.
본인을 포크레인과 동일시 하는 정도까지 이르렀는데요
처음엔 작은 중장비 장난감으로 시작했는데, 아이 취향에 맞춰 장난감을 고르다보니
어째 점점 크기가 커지네요ㅎ
아이 취향에 맞춰 구매한 바니랜드 아트라스 레미콘 사용기 작성합니다.
■ 제품 정보
↑ 제품 이미지 (출처 : 바니랜드 홈페이지)
◎ 제품명 : 바니랜드 아트라스 레미콘 (현재 최저가 35,330원)
◎ 주요 특징 : 멜로디 및 점등, 믹서 회전
■ 개봉기
제품 박스 개봉 시, 사진을 찍지 못해 당시 촬영한 영상 캡쳐본으로 대신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제품 생김새를 자세히 볼 수 있게끔, 앞부분은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각 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과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음향과 등 기능 활성화를 위한 건전지는 함께 동봉되어 있지 않아 별도 구매 하셔야 합니다.
■ 사용기
◎ 제품 외관
제품 앞모습과 뒷모습 입니다.
실제 레미콘 차량과 상당히 높은 싱크로 율로 외관 표현을 잘했네요.
특히 뒷쪽에는 레미콘 작업에 사용하는 삽도 부속품으로 넣어주어 사실감을 더 했습니다.
그리고 콘크리트가 나오는 관도 방향 전환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제품 옆 모습입니다.
앞서 설명한 구성품 삽이 보이고, 믹서 회전을 위한 레버도 보입니다.
이 레버를 돌리면 믹서가 회전하면서 안에 있는 내용물이 콘크리트 관을 따라 나오게 됩니다.
또 이 제품은 차량 문이 열리도록 설계가 되어있으며, 운전석이 앞쪽으로 접혀 엔진룸이 열리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 엔진룸을 열면 열린 부분의 플라스틱 쪽이 마감이 잘 안되어있어 상당히 날카롭습니다.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추가로 제품의 크기는 130 × 350 × 190 으로 제법 몸집이 큰 제품입니다.
◎ 음향 및 등 기능
제품 위쪽에 음향과 등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은 좌측부터 순서대로 LED 점등, 시동 효과, 클락션 효과, 4가지 음악 기능입니다.
제품의 LED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순히 빨간색 등이 점멸로 반복해서 켜지고 꺼지는 형태입니다.
◎ 믹서 회전 및 내용물 분출
보시는 것처럼 레미콘 뒤의 위쪽에 시멘트 투입구가 있는데요.
이 위치에 작은 모래 대용품 (저는 편백나무 큐브칩을 사용했어요)을 투입하고
믹서 회전 레버를 돌리면, 보시는 것처럼 콘크리트 분출 관을 통해 내용물이 분출됩니다.
이 재미 덕분에 아이가 몇 시간씩 레미콘 레버 돌려가면서 즐겁게 놀아요ㅎ
■ 마무리
중장비에 전혀 관심이 없던 저였지만, 아이로 인해서 포크레인, 레미콘, 덤프트럭 등 중장비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이가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중장비에 좀 더 사실적이고 재미적인 요소가 포함된 중장비 장난감을 사주고 싶어 찾아보다가 알게된 바니랜드 아트라스 레미콘이었는데요!
실제 차량과 유사한 외관 디자인에 믹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레미콘 말고도 분리 수거차 제품도 구매했는데, 음향 및 등 기능이 완전히 동일하다는 것과
엔진룸이 오픈되었을 때, 안쪽 플라스틱 면 마감성이 부족하여 자칫 손을 다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아이가 오랫동안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