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몇일 후 에 있을 발렌타인 데이때문인지 시중에 신상 초콜릿 제품들이 꽤 많이 나와있어서 오늘도 그중 하나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오늘 소개켜드릴 제품은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입니다.
칼파제르 다크초콜릿에 이어 이 제품은 인기있는 두가지 맛의 필링이 들어간 제품을 골라 조합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제품의 가격대는 5000~6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외국 수입 제품이 가격대비 내용량이 좀 풍성한 편입니다.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제품은 라즈베리 요거트 필링과 블루베리 트러플 두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제품에는 초콜릿이 모두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총 20개가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 대략 4개월정도 남아있습니다.
수입제품이라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모두 순서가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제품은 두종류의 초콜릿이 있어서 원재료구성도 나눠져 있습니다. 라즈베리 요거트맛 제품은 밀크초콜릿 62%, 라즈베리 요거트필링 38%를 사용하며 블루베리맛 초콜릿은 밀크초콜릿 60%에 블루베리필링 40%를 사용합니다.
칼파제르 셀렉션 초콜릿 150g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한봉지당 칼로리는 819kcal 이며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78g, 당류 76.5g, 콜레스테롤 22mg, 지방 51g, 단백질 12g 입니다.
개별포장된 초콜릿 포장지를 보면 제품 구분이 쉽습니다.
라즈베리 제품은 핑크색 블루베리 제품은 파란색입니다.
포장지는 다른데 초콜릿 외형은 동일합니다.
아무래도 바깥에는 두 종류 모두 밀크초콜릿을 사용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요렇게 가운데를 잘라보면 블루베리/라즈베리 제품이 확연하게 나눠집니다.
왼쪽이 블루베리 트러플 이며 오른쪽인 라즈베리 요거트 입니다.
두 종류의 초콜릿을 입에 넣고 살짝 녹여먹으면 달달한 맛의 밀크초콜릿이 녹으면서 안쪽에 있는 필링맛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블루베리트러플은 초콜릿의 향과 맛이 강해서 그런지 트러플 느낌이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반대로 블루베리의 향과 맛이 강하며 중간 중간 씹히는 블루베리 조각이 느껴집니다.
라즈베리 요거트의 경우 요거트의 상큼한 맛이 라즈베리의 맛과 조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트러플은 초콜릿의 단맛과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잘되었다면 라즈베리 요거트 제품은 상큼한 맛이라 뒷맛이 개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