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집에서 조리해먹는 인스턴트 피자 제품도 품질이 급격하게 높아지고 다양한 맛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호불호가 거의 없는 조합의 피자 제품인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 입니다. 고소한 치즈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합은 피자 토핑중에서 상당히 궁합이 잘 맞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사이즈는 일반 미디엄사이즈 피자 사이즈의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현재 최저가 7,840원) 제품의 가격대는 1개당 9000~1만원내외입니다.
레귤러 사이즈로 2~3인분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름은 25cm인데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식사를 안했다면 요정도는 혼자 먹는 편입니다.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 제품에는 베이컨 블럭이 4.63% 모짤렐라펄 4.63% 피자치즈 23.15%가 들어갑니다. 한파당 칼로리는 920kcal 입니다.
구매일 기준 유통기한은 꽤 많이 남았습니다.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웬만한 냉동식품은 조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전용 오븐이 있다면 오븐 조리를 추천드립니다.
오븐 조리가 좀 더 맛있기는합니다.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모두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예정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라면 1/2조각 기준 200도로 예열후 4~5분간 조리하시면 됩니다.
한판 모두 조리한다면 200도 예열후 10~12분정도 조리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예열을 안한 상태라면 5분정도 더 추가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 제품의 원재료는 피자치즈, 밀가루, 정제수, 스테이크피자소스, 토마토케첩, 베이컨블럭, 천일염, 설탕, 포도당, 혼합제제, 후레쉬모짜렐라펄, 냉동로스트3종야채, 그린빈, 슈퍼스위트콘, 정제소금, 효모가 들어갑니다.
오뚜기 베이컨치즈피자 352g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1회 섭취량 150g 기준 칼로리는 385kcal 이며 나트륨 880mg, 탄수화물 41g, 당류 7g, 콜레스테롤 35mg, 지방 17g, 단백질 17g 입니다.
조리전 모습입니다. 피자치즈와 함께 베이컨블럭과 고구마, 후레쉬모짜렐라치즈가 보입니다.
이즈는 일반 미디엄 사이즈 피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리후 기본적인 비쥬얼은... 마치.. 아주 심플한 콤비네이션피자같은 모습입니다.
도우의 엣지 부분이 씬 피자처럼 보이는데 도우의 두께가 두꺼운편은 아니지만 씬보다는 살짝 두꺼운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콘, 베이컨, 치즈의 조합이라 그냥 보면 콤비네이션 피자같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피자의 맛을 잘 살린 제품입니다.
맛이 튀는 그런 재료를 사용한것도 아니고 가장 궁합이 좋고 일반적인 재료인 베이컨과 치즈의 조합이라 고소하면서 단짠 궁합이 좋습니다.
피자 도우의 경우 씬보다는 두껍고 일반 피자 도우보다는 얇으면서 베이크드피자도우라서 바삭한 과자 같은 느낌으로 담백한 맛입니다.
특이한 재료나 특이한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보통 예상가능한 피자에 사용하는 토마토페이스트 기반이라 호불호가 없어 보이는 제품입니다.
담백한 맛이 기본이라 야식으로 부담없이 먹기에 딱 좋은 피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