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이그니스 클룹 샤인머스캣 스파클링 워터 500ml(6캔 기준, 현재 최저가 9,480원) 제로칼로리 음료입니다. 클룹 제품들은 맛도 맛이지만 캔포장 디자인이 특이한 제품입니다.
캔을 개봉후에도 다시 마개를 닫아 둘 수 있는 구조라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리얼 제로 칼로리 제품이며
이그니스 클룹 샤인머스캣 스파클링 워터 500ml 한캔당 가격대는 1500~2000원입니다.
밋밋한 맛이 아니라 샤인머스캣향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제공합니다.
칼로리는 리얼 제로 칼로리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다소 생소한 캡을 사용하기때문에
클룹 제품들은 모두 측면에 캡 사용법이 그림으로 자세하게 그려져있습니다.
재활용시에도 캡을 따로 분리하지 않으셔된다고 되어 있네요.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이산화탄소, 청포도 천연향료, 샤인머스캣 천연향료, 주정, 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 빙초산 입니다.
원재료 구성이 레몬향 제품에 비해 좀 더 복잡하네요.
500ml 기준 나트륨 5mg을 제외하면 칼로리부터 나머지 모든 성분 0g 입니다.
클룹 제품의 특징은 역시 캔의 마개부분입니다. 쉽게 개봉할수도 있지만 마시고 남은 음료를 쉽게보관할 수 있는 원터치 타입의 마개를 사용합니다. 특히 제일 마음에 든 점은 마개를 막아 놓으면 탄산이 처음처럼 그대로 유지된다는점입니다. 마개를 개봉하면 뒷 부분의 씰이 뜯어지는 구조라서 새 제품인지 아닌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탄산의 양이 많아서 그런지 거품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면서
탄산의 터지는 촉감이 입안에서 상당히 강하게 느껴집니다.
청포도향과 샤인머스캣 천연향료를 넣어 약하지만 은은하면서 달콤한 포도/샤인머스캣향이 나고 설탕이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단맛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갈증이 날때 그냥 마셔도 좋지만
다른 과일음료에 넣어 에이드 형태로 드시는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이왕이면 맛이 강한 음료와 섞어 드시면 더 좋습니다.
단맛에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아마 드실때 오히려 강렬한 탄산으로 인해
쓴맛이 느껴질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