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교차뿐만 아니라 몇일사이 기온차가 커지는 바람에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는거 같아서 먹기 좋은 차 제품중 하나늘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 30T(현재 최저가 5,790원) 입니다.
몸에 한기가 돌때 가볍게 마시기 좋은 전통차 제품중 하나인 생강차 제품인데 스틱 형태라서 하나씩 타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 30T 제품에는 생강추출액분말이 4.75% 들어갑니다.
추출액이 분말 비중이 좀 낮아 보이지만 실제로 맛을 보면 예상보다 강렬한 생강맛이 납니다.
확실히 생강이란 재료가 맛과 향이 강렬한 재료인듯합니다.
스틱 구성에 따라 대용량 제품도 있지만 일단 먹는 빈도가 아주 높지 않을거 같아서 30스틱 구성의 제품을 선택해봤습니다.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 30T 드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뜨거운 물 100ml에 스틱 하나를 넣고 잘 녹여 드시면 됩니다.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 30T 원재료를 살펴보면 설탕, 말토덱스트린, 정제포도당, 생강추출액분말, 볶음아몬드분태, 이산화규소, 정제소금이 사용됩니다.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 30T 제품의 유통기한은 2년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분말 제품들은 모두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네요.
스틱은 이지컷 방식이라 도구 없이 손으로 개봉할 수 있습니다.
분말에는 중간 중간 아몬드분태가 보이는데 그 외에는 고운 입자의 분말입니다.
녹차원 깊고 진한맛 생강차를 물에 타면 처음에는 아몬드 분태와 녹지 않은 고운 입자들이 올라오기때문에 다소 탁해보이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맑은 생강차로 변합니다.
일단 맛이 제법 강합니다. 생강차라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예상보다 톡 쏘는 생강의 맛이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마시고 나면 몸에 온기가 돌기때문에 감기기운이 있을때 하나씩 타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맛이 좀 강한데다 위에 부담이 좀 있을거 같은 생각이 들기때문에 빈속에 드시기보다는 식사후에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