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간식 및 안주로 먹기 딱 좋은 신상과자 제품 해태제과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55g(현재 최저가 1,250원) 입니다.
바삭한 식감과 짭쪼름한 맛의 감자칩이라 맥주 안주로 딱~~ 제격인 제품입니다.
해태제과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55g 제품의 칼로리는 한봉지당 560kcal 입니다.
유탕처리 제품인데다 감자비중이 높아서 칼로리는 엄청 높은편입니다.
감자는 호주산 감자 90.3%를 사용하며 감칠맛나는 소금시즈닝을 사용하고 재미있는점은 남극해염을 사용한다는점입니다. 단순히 마케팅적인 요소가 강하기는 하지만 이제는 남극해염까지 사용하는게 신기하네요.
만들어지는 과정이 있는데 내용은 뭐 크게 주목할만한 부분은 없어보입니다.
그냥 신선함을 강조한 내용입니다.
해태제과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55g 원재료를 살펴보면 호주산 감자, 혼합식용유, 해바라기유, 토코페롤, 감칠맛시즈닝이 사용됩니다.
해태제과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55g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기준으로 한봉지당 560kcal 이며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52g 당류 2g 지방 37g 단백질 5g 입니다.
단순히 영양성분만 보면 건강하고는 약간 거리가 멀어보입니다.
해태제과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55g 제품의 유통기한은 6개월입니다.
모양이 감자를 얇게 떠서 그대로 튀긴 모양입니다.
두께가 얇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식감 자체는 바사삭 그자체입니다.
맛에서는 고소한 기름맛과 함께 구수한 감자맛이 메인이지만 예상보다 짠맛이 좀 강합니다.
아마 맥주 안주처럼 안주용을 타깃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짠맛이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실제로 이런 짠맛의 조합이 맥주안주로는 제격이기는 합니다.
그래서 그냥 간식보다는 술안주로 추천드립니다.
그외에 특별히 시즈닝에서는 별다른 특이점이 없다보니 기본/오리지널 감자칩정도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