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신상 논알콜맥주 제품인 볼파스 엔젤맨 호피니스 쥬시에일 500ml 입니다. 기존에 레몬맛 제품이 먼저 출시되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과일맛을 강조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제품 포장에서도 좀 더 과일맛을 강조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논알콜 볼파스 엔젤맨 호피니스 쥬시에일 5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자몽주스 14%, 보리맥아, 밀맥아, 귀리맥아, 귀리, 호프 0.002%, 효모를 사용합니다.
식품유형은 기타발효음료이며 알코올은 1%미만으로 논알콜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논알콜 제품이지만 성인만 구매가능합니다.
논알콜 볼파스 엔젤맨 호피니스 쥬시에일 500ml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캔당 145kcal 이며 나트륨 0mg 탄수화물 30g 당류 15g 단백질 1.5g 입니다.
자몽주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당함량이 제법 높은편입니다.
논알콜 볼파스 엔젤맨 호피니스 쥬시에일 50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비쥬얼만 보면 일반 맥주와 거의 비슷합니다. 약간 농도가 희석된 느낌이지만 맥주의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거품이 나는 정도도 비슷하고 논알콤 제품이지만 알콜이 미량 함유되어 있어서 거품이 꺼지는 속도나 느낌에서 거의 일반 맥주와 비슷해서 기분내기에 딱 적당한 제품입니다.
맛에서는 아무래도 과일주스인 자몽주스가 들어가서 자몽주스의 맛이 주요맛입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요 자몽주스의 맛이 맥주의 맛과 상당히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자몽 특유의 살짝 쓴맛이 맥주의 맛과 아주 비슷한 맛을 흉내내고 있습니다.
당함량이 14g으로 제법 높은편이라 처음에는 단맛이 강할줄 알았는데 자몽주스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강해서 그런지 단맛이 아주 약하거나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일반 맥주의 맛과 비슷하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