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손쉽게 텀블러/커피포트 청소가 가능한 클리너 제품인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12개입(현재 최저가 4,000원)입니다. 발포타입의 알약형태로 된 세정제 제품으로 오염된 텀블러나 커피포트에 물과 함께 넣어만 주면 세정이 되는 편의성이 강조된 세정제입니다.
커피포트나 보온병에 한알 투척~~
그리고 한시간 정도 기다렸다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발포세정제 제품으로 제품을 사용하면 산소가 발생합니다.
산소 발생으로 오염원 청소뿐만 아니라 살균세정 과정도 겸하게 됩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우선 물 채우고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알약 넣고 기다렸다 헹구면 끝입니다.
주요 사용처는 텀블러, 물병, 커피 포트입니다.
특히 입구가 좋아서 세척이 쉽지 않은 텀블러나 물병 청소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세정하려는 용기에 물을 채우고 세척제 한알을 넣어주고 기다렸다 헹궈주시면 됩니다.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12개입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모노과황산칼륨, 사과산, 탄산수소나트륨, 탄산나트륨, 염화나트륨, 헥사메타인산나트륨, 폴리비닐피로리돈, 라우릴황산나트륨, 폴리에틸렌글리콜,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 사용됩니다.
표준사용량은 물 500mL당 세제 1정입니다.
커피포트같은 경우 1L정도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2정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아주 강한 오염이 아닌이상 물 1L정도에도 하나정도 넣으셔도 효과는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12개입 제품에는 유통기한 대신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12개입 제품은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서 개봉한 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봉하면 요렇게 흰색 알약처런 생긴 세정제가 보입니다.
단단하게 굳은 알약형태라서 마른 손이라면 만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발표세제라서 물이 묻으면 안됩니다.
커피포트 바닥을 보니 물때가 껴 있네요. 물과 함께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를 넣어 줍니다. 넣자마자 발포타입답게 거품이 보글보글 발생합니다.
한시간 뒤에 헹구고 나니 물때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텀블러 역시 입구 부분에 가벼운 물때와 바닥면에 음료 찌거기가 있는데 물과 함께 세정제를 넣어줍니다. 역시 넣자마자 거품이 보글 보글 올라옵니다.
대략 한시간 뒤 깨끗한 물로 헹구고 나서 보니 역시 바닥면의 음료찌꺼기와 입구 부분의 거품같은 오염물들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12개입 제품은 일단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좋습니다.
물과 함께 넣고 기다렸다 헹궈주기만 하면 됩니다.
대신 나중에 헹구실때 가능하면 넉넉하게 헹궈주시는게 좋습니다.
LG생활건강 세이프 텀블러 클리너 제품에 사용된 원재료들이 화학 성분으로 이뤄진 세정 성분들이라 텀블러나 용기에 남아 있지 않도록 충분히 헹궈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오랜 시간 방치되어 단단하게 굳은 찌든때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 두번정도 세정해주시면 웬만해서는 없어지거나 가볍게 세척하면 없어질 정도로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