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76276 베놈 맥 로봇 대 마일스 모랄레스(Venom Mech Armour vs. Miles Morales)'(현재 최저가 16,640원)입니다.
총 브릭수 134개, 미니피겨 2개가 들어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19,900원이에요.
같은 가격대의 같은 시리즈 제품에 비해 미니피겨가 하나 더 들어 있어서 은근히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박스는 늘 그렇듯이 아담한 사이즈에 제품 구성이 잘 보이게 연출된 장면이 나와 있습니다.
베놈 미니피겨는 항상 같은 모습이라 아쉽지만 마일스 모랄레스는 그리 자주 나온 캐릭터가 아니다보니 중복되는 부분이 많아도 반갑네요.
박스 뒷면에는 다른 연출샷들이 나와 있습니다.
내용물은 인스, 포장 없는 거미줄 브릭 하나, 넘버 없는 봉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먼저 마일스 모랄레스와 베놈이 나왔습니다.
마일스의 후드와 프린팅이 마음에 들고 베놈은 매번 중복으로 나와서 좀 아쉬워요.
마일스도 프린팅의 변화는 없었는데 바지 색상이 기존 제품과 미묘하게 다릅니다.
뒷면 프린팅도 잘 들어갔네요.
마일스의 후드를 벗은 모습 확인하고 맥 로봇으로 넘어갈게요.
이제 나름 두툼하고 튼튼해 보이는 맥 로봇이 완성됐습니다.
무릎과 팔꿈치 각도 조절은 불가능하지만 나머지 관절들은 자유로운 편이에요.
살짝 옆으로 돌려보면 팔과 다리 마감이 제법 잘 들어가 있습니다.
특히 팔과 어깨를 두툼하게 표현해서 그런지 상체 전반의 안정감이 돋보입니다.
가슴에 베놈 마크는 프린팅 브릭이에요.
이제 맥 로봇의 탑승부를 열어서 베놈 미니피겨를 태워줍니다.
앉은 자세로 들어가다보니 팔을 살짝 앞으로 들어줘야해요.
머리가 생긴 맥 로봇입니다.
발도 넓적한 편이라 균형을 잡아주기도 좋습니다.
등에는 이렇게 거미줄을 연결해주는 볼록 튀어나온 브릭이 있는데 저는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거미줄은 빼고 마일스를 손으로 든 상태로 완성샷입니다.
이 제품은 같은 가격대에 함께 출시된 '76277 워 머신 맥 로봇'과 함께 가장 잘 나온 맥 로봇 시리즈 같습니다.
물론 시리즈 발매 초기 만원 초반대 가격에 비해 현재는 출시가가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이만한 구성에 이정도 가격대 제품은 찾기 힘든 것 같아요.
미니피겨 퀄리티가 괜찮으면서도 인기 캐릭터가 많아서 그런지 미피 수집가분들이나 어린이 선물용으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이었네요.
그럼 레고 슈퍼히어로즈 마블 '76276 베놈 맥 로봇 대 마일스 모랄레스(Venom Mech Armour vs. Miles Morales)'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