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모던하우스 우드 베이직 핸들 베드테이블(실시간 16,000원) 입니다.
베드테이블이라 침대위에 놓고 간단한 음식을 먹거나 태블릿을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베드테이블 용도뿐만 아니라 좌식용 간이 테이블이나 때로는 원목 쟁반처럼 사용할수도 있어서 활용도가 많은 제품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고 원목 재질이라 튼튼하기도 하지만 예상보다 무게도 가벼워서 이동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다리가 접이식이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공간이 적게 필요해 유용합니다.
모던하우스 우드 베이직 핸들 베드테이블 제품의 품질표시 사항을 살펴보면 일단 기본 재질이 100%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합니다. 가로 51cm 세로 33.5cm 높이는 25cm 이며 접었을때의 높이는 8cm 입니다. 고무나무 원목은 가격대가 저렴해 침대부터 다양한 가구에 많이 사용하는 원목입니다. 크기에 비해 무게가 가벼워서 테이블용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사용방법 자체가 워낙 간단한 제품이라 제품 구성은 테이블 본체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테이블 상단 좌우 측면에는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 편리합니다.
측면 손잡이가 있고 없고에 따라 은근히 편의성이 많이 달라집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보면 깔끔한 테두리가 아니라 약간 튀어나온 구조라서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수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편의성 면에서보면 개인적으로 손잡이는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이동이 많은 제품이라 손잡이를 자주 사용할수밖에 없습니다.
제품의 구석 부분이나 연결부분 각진 부분의 마무리가 제법 잘 되어 있습니다.
곡면형태로 가공되어 손이 다칠 염려는 없습니다.
아래쪽에는 접이식 다리와 가운데 무게를 지탱해주고 튀틀림을 방지해주는 세로목이 하나 덧대여져 있습니다. 모양만 보면 교자상같은 느낌이 듭니다.
모던하우스 우드 베이직 핸들 베드테이블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좌우 너비는 50cm 세로 너비는 32.5cm 손잡이 포함 높이(접었을때)는 8cm 입니다.
테이블 상단 테두리 깊이는 1cm 정도입니다.
모던하우스 우드 베이직 핸들 베드테이블 제품의 무게는 1.67kg 입니다.
원목 제품이지만 고무나무 특징 상 무게 자체는 크기에 비해 가볍습니다.
다리를 펼쳤을때의 높이는 23cm 입니다. 측면 손잡이 부분의 높이까지 고려하면 24cm가 됩니다.
베드테이블 이지만 좌식용 테이블로 활용해도 괜찮은 모습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요렇게 다리를 접고 쟁반처럼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반 쟁반과 달리 테이블 양쪽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서 무게가 무거운 물건이나 그릇을 올려놓은 상태에서도 안전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우스 우드 베이직 핸들 베드테이블 제품은 침대위에 올려놓고 간단한 음식을 먹거나 태블릿등을 올려놓고 보기 좋은 베드테이블입니다. 원목재질이라 표면에서 느껴지는 느낌이 따뜻한 느낌이고 원목이면서도 전체 무게는 가벼워서 이동하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거실에서 좌식용 테이블로 활용하기에도 적당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이동식 쟁반처럼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내구성도 좋은편이며 활용도가 많아 가성비측면에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접이식 원목 재질의 미니테이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