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The New ESCALADE)’를 오는 4월 16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모델은 2021년 국내에 선보인 5세대 에스컬레이드의 부분변경 모델로, 외관과 실내 모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쳤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 SUV 라인업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설계된 수직형 헤드램프와 서라운드 그릴 라이팅, 에스컬레이드 역사상 가장 큰 24인치 휠 등이 특징이며, 실내는 최신 기술을 반영한 디지털화된 구성이 돋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5월 31일까지 출고한 고객은 '얼리버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1년 또는 2만km 무상 보증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기존 에스컬레이드 오너에게는 3% 특별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몽블랑 만년필, AKG 헤드셋 등 경품도 지급된다.
또한,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도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RIMOWA 캐리어,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 관련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더뉴에스컬레이드 #SUV출시 #럭셔리SUV #CadillacKorea #CadillacEscalade #풀체인지급 #자동차이벤트 #신차출시 #24인치휠 #고급SUV #캐딜락이벤트 #견적상담이벤트 #맥북증정 #RIMOWA경품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