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 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오 마이 앤(Oh My Anne)'이 신규 꾸미기 콘텐츠 '꿈 꾸는 인형의 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꿈 꾸는 인형의 집' 콘셉트의 이벤트 가구를 교환할 수 있다. 보라빛 색감이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한정 가구들로 주인공 '앤 셜리'가 사는 '초록 지붕 집' 거실을 색다른 감각으로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5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신규 시즌패스 '나의 들꽃 정원' 상품을 판매한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형 상품이다. 신규 한정 코스튬 '프릴 가드닝 앞치마'와 귀여운 펫 '멋쟁이 꼬마 여우'를 포함한 여러 아이템은 물론, '골드', '하트'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 마이 앤'은 네오위즈 산하 ROUND8(라운드 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한 따뜻한 내러티브가 특징이다.
'초록 지붕 집'의 실내와 정원을 꾸미는 '하우징 시스템'과 '앤'의 의상을 수집하는 '코스튬', 이용자 간 소통이 가능한 '클럽'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 총 7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