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글로벌 인기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하여,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특별 방송을 실시했다.
이 방송에서는 다양한 니케들의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니케는 1,398,772표를 얻은 '라피: 레드후드'였다. 2위는 1,360,666표를 획득한 신데렐라, 3위는 341,888표를 얻은 크라운이었다. 이외에도 4위에 도로시, 5위에 홍련, 6위 헬름, 7위 홍련: 흑영, 8위 엘리스, 9위 아니스, 10위에 블랑이 순위에 올랐다.
가장 좋아하는 코스튬은 연화가 선정되었으며, 가장 인기있는 SR 및 R 니케는 아니스와 솔져 E.G.의 차지였다.
이어 평균 인기 순위가 가장 높은 스쿼드는 그레이브와 신데렐라가, 가장 인기있는 지원형 화력형 방어형 니케는 도로시, 라피: 레드후드, 신데렐라가 선정됐다. 최애의 NPC는 세실, 작년대비 가장 인기가 상승한 니케는 헬름이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2.5주년 '언 브레이커블 스피어' 스토리 이벤트로 리틀 머메이드와 미하라: 본딩체인, 모리라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신규 코스튬으로 어비스 플라워, 페인 이터, 뷰티풀 유, 뷰티풀 미 등이 공개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는 내용이 다수 공개됐다.



